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0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두산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그게연앤가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한달에한번봐도괜찮앗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오히려 오랜만에 보니까 같이 있는 시간을 더 소중히 여기게 되는? 그런 느낌이라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서로 바빠서 괜찮았어 만나면 더 애틋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거리라서 한 달에 한 번 길게는 두 달에 한번 봤었는데
그거 맞는 사람만 하는 거임... 나는 일주일에 주말만 봤던 연애 하면서 내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낀 사람이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막상 저 정도 되니까 못 버티겠더라. 진짜 본인하고 맞아야 되고, 본인 개인적으로 하는 게 따로 있거나 아주 바쁘거나 그러면 괜찮을지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2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
13:24 l 조회 7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13:23 l 조회 9
올리브영 알바 해본익있어??
13:23 l 조회 3
200가기전에도 딱 이랬음ㅋㅋ
13:23 l 조회 9
미국익 오랜만에 한국왔는데 디저트 빵 값 개비싸다
13:23 l 조회 5
보통 애인이랑 일주일에 며칠정도 만나?
13:23 l 조회 5
키즈모델 강은우 알아?
13:23 l 조회 5
어금니쪽 잇몸이 아픈데 뭐가문제지..1
13:23 l 조회 7
아니 글삭 왜하는거임.....기운빠진다
13:22 l 조회 25
나 눈밑지방 그거 해야되나봄4
13:22 l 조회 26
점심 넘 많이먹어서 유니폼 바지 새깅함 ㅋㅋㅋㅋ1
13:22 l 조회 7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2
13:22 l 조회 15
6개월만에 면접 보러가는데 넘 떨린다2
13:21 l 조회 14
저당 바닐라라떼 미쳤다 하루종일 꾸룩거려
13:21 l 조회 8
경찰이거나 주변에 경찰 있는 익들있어?5
13:21 l 조회 18
왜 왜 왜 주식을 시작했을까
13:21 l 조회 13
만화/애니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5
13:20 l 조회 7
영화나 소설같은 사랑이 어떤거야?1
13:20 l 조회 22
이북리더기 오닉스 포크6 괜찮아? 1
13: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