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하러 갔는데 따로 부인과 예약 해서 부인과 먼저 갔더니 밑에 건강검진 접수 하고 오라 해서
건강검진 접수 하면서 위에 부인과 예약이 40분까지라 그거 먼저 하고 와야된다 위에서 접수 하라 해서 접수 한거다
하니까 부인과 검사 하고 내려오래 접수는 했고 내려오면 팔찌랑 차트 준대
그래서 부인과 검사 하고 내려왔는데 대기가 10명 좀 있더라고
난 시간 많으니 기다린다 했는데 엄마는 너가 이미 접수를 했는데 차트만 받으면 되는데 왜 기다리냐
그러면서 계속 저 사람 끝나고 아까 너 접수해준 사람한테 말하고 와라 하는거야
난 진짜 기다린다고 엄마 아거 새치기 하는거다 하니까
엄마가 기분 상해서 걍 집에 간대
그래서 엄마 말 대로 하고 접수해주는 분이 아 오셨어요? 하면서 차트 주고 검사 받음
엄마 말대로 줄 설 필요가 없는게 맞아..? 난 기다리능게 맞다 생각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