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1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혜택달글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요즘 어때? 나만 심해???

콧구멍 싹싹 씻기고 싶다 진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도 재채기 3번 연속 하고 코 훔치고 오는 중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밖에 나가는게 공포야 진짜 ㅠㅠㅠㅠ 코로나 시절에는 마스크 끼고 다니니까 좀 괜찮았는데 오랜만에 겪으려니까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감기 걸림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릴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나? 나 지금 감기 기운도 올라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기로 일주일 앓앗다가 그나마 진정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정됐다니 다행이다.. 너라도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이랑코랑 장난아임.. 감기도 있다그래서 약먹었는데 가래는 그대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리ㅠㅠㅠㅠ 나 지금도 코 풀면서 타자 쳐 목도 붓고 난리야 익인이가 더 고생했네 ㅠㅠㅠ 제발 가을만 늘려주세요 타도 꽃가루 타도 미세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
2:49 l 조회 2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49 l 조회 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2
2:48 l 조회 9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
2:47 l 조회 6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15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6
2:46 l 조회 23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5
2:45 l 조회 23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6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6
2:44 l 조회 62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7
2:41 l 조회 38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5
2:41 l 조회 34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9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7
2:41 l 조회 70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20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64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66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41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