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2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친구도 몇없고 연애도 못한지오래
취준이고.. 갈수록 친구들은 하나둘 멀어지고
진짜 고립된거같아서 답답해
대표 사진
익인1
20살때부터 내인생이 딱 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우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사정이 있어서 그런거라 원래 외로움 안타고 친구도 별로 중요시 안하는데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게 돼버리니까 너무 우울해서 죽고시ㅍ었음 근데 또 정신 괜찮을때는 아무렇지도 않아 오히려 평화로움 원래 성향이 그래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딱 본문처럼 고립되고 도태되는 느낌 들면서 답답하고 화나고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도태되는느낌 한 이틀전부터? 갑자기 느껴짐
내 정신상태가 이상해서 그런듯 요새 다 짜증만나고 갑자기 부모도 꼴보기싫고 이유없이 왜이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거진짜 내 정신상태에 따라서 하루아침에 세상이 막 뒤바뀌고 그럼 정신이 아프면 걍 뭘해도 행복하지가 않아 짜증도 늘고 내가 힘들어 죽겠어서 누구한테 상냥할 여유도 없어 그렇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ㄹㅇ 나 운전하고다니는데 인성 더 파탄나고 평소엔 아무렇지 않던게 다 거슬리고 차안에서 혼자 욕하고 이래요새
진짜 뭐지.. 그냥 주변인들 모두가 다 짜증나고.. ㅠㅠㅠ
큰일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걍 미친듯이 소리지르고 싶고 그랬음.. 나는 어쨌든 원인잋있는데 해결되기 전까진 못나을듯 익ㄱ인이는 취준하면서 힘들어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이유를 모르겠어 .. 그냥 주변친구들이랑도 자주못만나고 가족도 다 독립적이고 취준중이라 어디 딱히 규칙적으로 갈곳도없고 걍 전형적인 취준우울루트+최근소개팅 망함 여파인거같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환경이랑 상황이 갑자기 우울하게 만드는 시기가 있지 ㅜ 그래도 마음 다잡고 합리화?아닌 합리화하면서 내가 할 수 있는거 찾아보면 조금씩 나아지는 때가 오더라..행복할 날이 올거라고 믿는것도 필요한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늘 외로웠고 친구도 더 많았음했고 연애도 늘 하고싶었는데 맘처럼 안되더라 ㅠ 타고난 성격때문인듯 ㅠ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 다 쳐냇더니 이제 벌받는건가싶기도 하고 ㅎ.. 늘 나 안외로워 혼자도 괜찮다고 합리화했던건가봐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학생때는 친구 많았으면 좋겠고 그것때문에 우울하기도 하고 그랬는데 언젠가부터는 친구라는게 내 인생에서 그렇게 중요하지 않게 됐거든 그래서 만약 내가 그때로 돌아간다면 어쨌든 타인이라는게 내 의지로 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니까 마음고생 하지말고 진짜로 나를 소중하게 여겨주는 사람들한테 더 신경쓰고 무엇보다 나를 더 보살필거 같애 그땐 남눈치더 많이 봐서 오히려 마이웨이로 살면서 나라는 사람하고 더 친해질거야 그리고 친구라는거를 꼭 크게 생각안해도 되고 마음만 먹으면 누구와든 밥한끼 할 수 있잖아? 내가 그사람을 어떤 마음으로 대하냐 이게 중요한거 같아 미리서 그냥 스쳐지나가는 사람이라고 단정지으면 그거야말로 내가 나를 가두고 있는거더라 그리고 뭐 나도 나랑 안맞는 사람들하곤 안놀고 서서히 멀어지는것도 다 자연스럽다고 생각해 지금은 혼자여도 괜찮다고 합리화했지만 언젠간 정말로 혼자여도 괜찮을때가 올거야 그리고 그럴때 정말 소중한 사람을 만날수도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
0:11 l 조회 1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
0:11 l 조회 1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
0:11 l 조회 2
윗집 미쳤나...
0:10 l 조회 4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4
웹툰 올가미 본 익들아 재밌어??
0:10 l 조회 5
나 개인주의가 심한데 사회생활 어케하지1
0:10 l 조회 7
하닉 걱정안하고 자도되냐
0:10 l 조회 9
턱 많이 길어보여??1
0:10 l 조회 4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0:09 l 조회 6
뭐가 더 허무한 죽음같음?2
0:09 l 조회 8
창문 여니까 막 지지지지지직 소리나는데 벌렌가?
0:09 l 조회 2
울산익들아...울산 남구 인프라 어때???1
0:09 l 조회 4
그냥 가죽 부츠 레인부츠 대용으로 신으면 어때?
0:09 l 조회 4
편의점 사장때메 기분 더럽네갑자기... 내가 예민하니
0:09 l 조회 9
군무원 잘 알거나 준비하는 익 있어?2
0:09 l 조회 3
꿀잠 자는 강아지 볼래?3
0:09 l 조회 7
생리 끝나고 나서 일주일지나서 아랫배 아픈거 뭐야?
0:09 l 조회 4
난 우리나라 청순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0:09 l 조회 19
오늘 면접관으로 들어갔는데 ㄹㅈㄷ mz 있었음2
0:0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