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2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4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우리집이 부산 끝자락인데 여기 비 오기 시작하면 근처지역도 내리더라. 밤에 비가 예상강수량 보다 더 내려서 화재지역 산불들 꺼주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천지신명 존재하는 모든 신이시여 비 좀 내려주소서…(무교이지만 오늘만 빌어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무굔데 이렇게 빌어보긴 첨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는 아니지만~ 흩뿌리듯이 내리고 있어! 그 비 내리기 전에 나는 흙냄시 난다! 바람도 되게 가벼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조금이라도 불씨가 꺼졌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 나 이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무슨동이야? 나도부산인데 알바중이라 못나가고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 ㅜㅜ 진짜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부산 비오는중.. 진짜 비 엄청 내렸으면 좋겠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발!!!!!!! 경북인데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발 비 많이 와라~~~! 인천 비구름까지 다 갔음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북구는 아직 안 온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야 좀 와라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 야외주차하고 새옷도 꺼내놓고 비 오라고 싹싹 빌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비좀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산동 지나가는데 아직 비 안와. 비 맞아도 되니까 언능 와라 불좀 꺼져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행이다ㅠㅠ 비가 반갑긴 참 오랜만이네 제발제발 산불 꺼질정도로 내려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저발 비나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원하게 한번 오래 왔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중구도 아직 안온다ㅠㅠ 제발 비 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발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연제구는 아직 ㅜㅜ 비야 쏟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요 제발 비 좀 마니 내려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번 시원하게 쏟아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야 제발 많이 와라 제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11:11 l 조회 1
익들은 생일선물로 밥 사주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키링이랑 같은 키링 주는거 좋아?
11:11 l 조회 1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11:11 l 조회 6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5
11:10 l 조회 9
빠른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해?4
11:10 l 조회 15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2
11:10 l 조회 13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9
11:09 l 조회 17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11:09 l 조회 8
실시간 환율 국격 1550.076
11:09 l 조회 33
마50 물려 있는 주식 어떡하지1
11:09 l 조회 15
주식 조금만떨어져도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2
11:08 l 조회 20
빨리 점심 먹고 싶다
11:08 l 조회 5
애플 팀쿡이 반도체 까서 지금 반도체 하락하는거임1
11:08 l 조회 23
A랑 B랑 싸웠는데 입장차이 어때보여? (내용펑..) 6
11:08 l 조회 24
흡연하는 여자는 임신하면 바로 끊어?18
11:07 l 조회 45
사람들이 왜 앱등이 갤레기하면서 싸우는지 이해 안됐거든? 3
11:06 l 조회 48
절개눈교+앞트 눈 할거 다했는데도 동양적이라는데ㅠ 코해야하나 2
11:06 l 조회 7
나 여름에 시력교정수술할거야5
11:06 l 조회 17
원래 원룸월세 2년 안채우고 나가면 이 돈 다 내야돼…?5
11:06 l 조회 58
하이닉스 추매타임이네1
11:05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