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6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뭔가 상대방에게 싫은 말 하면 상대랑 관계가 안좋아질까봐 걱정돼... 그래서 맨날 묻고 넘어가는데 그러면 내가 힘들어져..ㅜㅠㅜ 익들은 상대한테 싫은 말 했을 때 상대의 반응에 어떻게 대처하는 편이야? 만약 싫은 티 내면 어떻게 대처해야 해? 매일 봐야할 사이라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해야될말이라면 싫은말했다고 관계가 쉽게 나빠지진않음 각자 귀책에 따라 다른거라서 필요한말이라면 어느정도 할줄 알아야함 후환 따지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장 좋은 방법은 대화를 오래 하는게 좋지..우리도 싸울때 본론만 갖고 싸우면 화나고 기분 나쁜데 안에 속얘기를 어느정도 듣고나면 납득은 되잖아 이 사람이 왜이렇게 했나 다들 그걸 들을 시간이 없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니 그냥 상종을 안하려고 하는거고 근데 너가 생각했을때 인생에서 좀 중요한 사람인것 같다 하면 속마음을 털어놓는 대화를 해보는거 추천해 그러다보면 싫은말을 하기전에 상대방이 왜 이렇게 했는지 알게되더라고..굳이 그럴필요 없다 생각들면 그냥 적당히 선그으면서 지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적인 관계는 최대한 감정빼고 내용만 말해 난
친한사이면 조금 장난반 진담반 농담섞인어조로 말하면 대부분 미안하다고 알겠다고 하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정도 주름 생기거든 이거 다들 있는거야?1
13:06 l 조회 10
요즘 학교들은 교실 뒤에 사물함이 없네4
13:06 l 조회 10
회사 화장실에서 쉬 싸는데 들어오던 사람이 하는 말1
13:05 l 조회 13
아 배민 알뜰 다시는 안시켜야지
13:05 l 조회 14
사조사 딴 익들 있어?
13:05 l 조회 3
27도면 뚜벅이여행 더워 죽을 날씨는 아니지?
13:05 l 조회 6
간호 4학년 만학도인데 진짜 런하고 싶다 1
13:04 l 조회 16
야야 매미 운다6
13:04 l 조회 19
나 에타 쪽지하다가 동갑 남자애 울린적있음2
13:04 l 조회 20
여름이 좋은 점 한가지
13:04 l 조회 10
당근에서 안 팔려서 방금 5천원 내리고 끌올한거1
13:04 l 조회 6
두달 일한거 다 제때 돈 받았거든?
13:04 l 조회 8
청주에 대규모 하이닉스 반도체 공장 하나더 짓는대!4
13:03 l 조회 36
미감 좋은 익들아 모자에 비녀 어때?4
13:02 l 조회 15
세탁기에서 콤콤한 냄새나...1
13:02 l 조회 11
주변에서 다들 몇살에 결혼해?5
13:02 l 조회 20
배 꼬르륵소리 안나게 하는법 없나2
13:01 l 조회 10
속초 시외버스 많이 타본 익 있을까??? 1
13:01 l 조회 6
사무실에서 텀블러 빨대 뭐 써?
13:01 l 조회 2
안경척 하고 여자들한테 일침놓는 글 갑자기 왤케 많아짐 6
13:0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