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7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톡방 나가서 그 존재를

내 세상에서 삭제시켜버리는데

다들 그렇지?

대표 사진
익인1
톡방 나가는 거 독종이라고 봄 난 소중해서 안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난 나 힘든게 더싫어서 걍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하면 아까우니껭 한번씩 알림 꺼놔 아니면 방해금지모드하고 알림창 절대 안 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다가 만약 읽씹인거 알면 개상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랴 읽씹이 나아 그러면 바로 정떨어져서 맘 정리 한번에 되는데
난 이렇게 의도적으로 톡 안 보려고 했는데 추후에 아직도 연락 없는 거 보면 맥 풀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난 마음 접거나 끝내고 싶을 때 나가는데... 좋아해서 앞으로 계속 볼꺼여도 나가는 거구나 ㅋㅋㅋㅋㅋ 리스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화나먄남친이랑 톡방도 나가 그냥 눈에서 없애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그럼 생성될방이면 내가 나가도 생성될테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톡방 나는 절대 못나가겠던데
추억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마음 정리하고 싶을 때 그렇게 하는 편임.. 괜히 카톡 켰다가 톡방 보고 혹시라도 연락올까 기대하게 되더라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디엠의 그 몇시간전 읽음 이표시 보기싫어서 그냥 나가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만 그런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조용한 채팅방 넣어놓고 폰 안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아하는데 연락 앞으로 안올거같을때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더 나감
ㅋㅋ 그게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그렇게까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72 9:0149575 9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64 8:3439876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119 9:4310600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59 12:2815926 0
KIA/알림/결과 🌙26062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투표 종료일까지 D-1!!!!!! 꼭 투표합시다!!!!!.. 39 0:00244 0
축의 30하면 많이 한거지??
17:38 l 조회 1
더 늦기 전에 호주 워홀 준비합니다아
17:37 l 조회 6
진짜 공무직이라고 걍 월급 딱 최저네 ㅋㅋㅋㅋ
17:37 l 조회 6
고민 포켓몬za가 더 재미있어 포코피아가 더 재미있어?
17:37 l 조회 3
얘들 빨리 냉면? 쌀국수?2
17:37 l 조회 5
반도체 ㄹㅇ끝물임??1
17:37 l 조회 13
만화/애니 나루토 ott 대체 어디서 볼 수 있는거야ㅑ…6
17:36 l 조회 8
AI시장은 이제 시작이야 끝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1
17:36 l 조회 27
청년미래적금 작년에 단기알바 올해2월중소기업취직인데 우대형 될까?
17:36 l 조회 8
병원 코디네이터?가 정확히 뭐야?7
17:35 l 조회 24
플러스 마이너스 개념밖에 없는 사람들이랑은 상종을 못하겠음2
17:35 l 조회 15
같은교수님 강의 두번째 듣는데 똑같은 과제 내주셨으면
17:35 l 조회 12
나 걍 사무직인데 간조어때? 6
17:35 l 조회 28
연속으로 나 내려치는 남자만 만나는데 뭘까?3
17:34 l 조회 24
초록글 보고 궁금한데 다들 집 아닌곳에서 똥 싸……?????8
17:34 l 조회 36
부모는 지극히 정상인데 애만 이상한거도 종종봐서 ㄹㅇ 애낳기무섭네...6
17:34 l 조회 21
반없청 손들어보자2
17:34 l 조회 50
야구장 안에 있는 카페 개힘들라나..?
17:33 l 조회 12
강릉 2박3일 토탈 비용 57만원 나오는데.. 왜케 가기싫지..
17:33 l 조회 22
왜 고객센터에서 안내한거랑 다른거야
17: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