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8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난 딱 한명잇거든
중3때부터 친구엿고 22살인 지금까지 쭉 친하게 지내는데
얘한테는 비밀 그런거 업고 똥방구트름 다 텃어
힘든거잇음 다 얘한테 얘기하고
한번 통화하면 한시간은 기본으로 넘기고
만나서 폰만해도 안어색함..
심지어 좋아하는 가수도 똑같아서 같이 덕질해
심심하면 통화하고 디엠하고 
약간 얘 죽으면 나도 따라 죽어야하는..... 
나중에 같이 동거도 하기러 약속햇듬..ㅎㅎ
싸워도 바로바로 풀고(거의안싸우긴함)
얘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제일 친하다고 생각하는 친구 하면 서로를 말할정도야
그래서 난 지금 인생에 너무 만족함
너무너무 좋은친구가 잇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 친구 있는데 진짜 이 친구만 있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주변사람 다 사라져도 얘만 잇으면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어 있어 내가 내 밑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보여주면 자기는 그 아래 땅까지 파서 보여줄 법한 친구 있다 그래서 인생 겁나 든든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밑바닥까지 보여줫는데 얘는 더 파고들어서 나한테 알려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4명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1명도 아니고 4명 익이니는 정말 좋은인생을 살고잇구낭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화가나면 눈물이 나
18:17 l 조회 2
너넨 여사친 이거 상관없어?
18:16 l 조회 6
40살 다 되가는 상사있는데 어린 애들만 괴롭힘 ㅋㅋ
18:16 l 조회 4
사람들 막 유기견 유기묘 키우자 하는거 좀 웃긴점 있음
18:16 l 조회 7
예전회사 4대보험체납했을때 진짜 난리친거 추억이다
18:16 l 조회 3
취미발레러 있어?
18:16 l 조회 3
나 26살인데 중1이 이모라고 부름 진차어이가없네
18:16 l 조회 6
와진짜 잇팁들 싸가지 레전두ㅡㅋㅋ
18:16 l 조회 6
지금 11번가 돼????
18:16 l 조회 3
돈을 줘도 못먹네 ㅋ2
18:15 l 조회 39
11일 뒤면 우리나라 광복 250주년인데 익들같으면 뭐 할거야
18:15 l 조회 13
사진없는 모바일청첩장 받아봤어?1
18:15 l 조회 8
애플뮤직 쓰는 익 있어ㅠㅠ??? 나 ꖶዞ 인티접속하면 노래가 끊길까…..!?🥺🥺🥺1
18:15 l 조회 9
공시 재시익들아 다들 알바하니
18:15 l 조회 5
에어팟을 놓고 와서..,
18:15 l 조회 2
대학생인데 벌써 직장인 할 생각하면 절망적임..주5일 9to61
18:14 l 조회 8
나이 삼십살 먹고 스트레스 받아서 운게 나라고
18:14 l 조회 7
아니 인티에 왜케 등신같은 글 많이 보여..3
18:14 l 조회 33
너넨 "대한민국 주적이 북한!" 이따위 소릴 옳다고 해대며 주적챌린지 해대는 애들 안 역겨워?
18:14 l 조회 9
엄마아빠 뭐만하면 다 돈 얘기로 이어져서 힘들다..
18:1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