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9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빚 갚는데 보태려고... 흑흑 열심히 첫 사회생활해서 모은 건데 뭔가 막상 빚탕감으로 없어지면 솔직히 조금은 아깝긴 할듯... 내가 만든 빚은 아니라서 ㅎㅎ... 그래도 빚 없는게 좋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착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안 갚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무슨빚? 주담대 이런거면 월세 낸다 치고 줄수 있는데 아니면 좀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담대 맞으!! 월세는 이미 따로 주긴 하는데 나도 다른 거였음 고민하다 안 갚았을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러면 모 부모님도 일하시고 그러면 열시미 사실려고 하시는 건데..

사실 나도 코로나때 부모님 가게 힘들어져서 동생 마지막 학비 내가 내준적 있어. 유학생이라 2000 만원..

쓰니가 기특하긴 한데 주담대를 다 너가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어차피 뭐 사시다가 나중에 쓰니 결혼하거나 분가하면 집 줄여서 다른데로 이사가시거나 할수도 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지금 감동받음.........ㅠㅠ 익인이도 진짜 대단하다 쉽지 않았을텐데... 따수워졌다.... 고마어... 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LCK 아겜 전력분석관 칸도 합류인데...???1
12:55 l 조회 3
얼굴이거 왜그럴까ㅠ?4
12:54 l 조회 23
면접 너무 떨려서 가기싫음ㅠㅠ1
12:53 l 조회 16
병원에서 일하는 익 있어? 2
12:53 l 조회 16
어제 네일받앗는데 칼쓰는 업무하다가 손톱썰림
12:53 l 조회 6
나만 카톡 보낼때 표창 날라가는거처럼 바뀜 ? 5
12:53 l 조회 31
상사가 뒷담을 좀 많이 하는 성격이면 어떻게 대처해?1
12:53 l 조회 6
친 동생 손절 한 친구 있어??1
12:53 l 조회 6
회사에서 나이 묻는 거 실례야?1
12:53 l 조회 13
아니 꼭 중요한 순간에 왜 인터넷이 먹통되냐고 ㄹㅇ
12:53 l 조회 6
본인이 심보 못됐는데1
12:51 l 조회 32 l 추천 1
해외 사는데 티켓팅 nol world 아님 쿠플 어느걸로 해야해?2
12:51 l 조회 8
옆집 애 6살은 된거같은데 자꾸 애기소리내2
12:51 l 조회 32
우리 이모가 이번에 주식으로 2억 벌었대1
12:51 l 조회 86
뱅크샐러드 신용점수 믿어도 되는겨?
12:51 l 조회 5
백금발 뿌염혼자 못히지??2
12:50 l 조회 9
알바투잡해서 월300벌고싶다
12:50 l 조회 18
나 성인되고 나서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봄
12:50 l 조회 14
공시 장수생 나오는 이유가 인기직렬 한에서 인거지? 1
12:50 l 조회 8
키 148이나 155나 느낌 차이 안나보이지?12
12:50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