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0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6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불난곳만 귀신같이 비구름 없는것봐봐.... | 인스티즈

[잡담] 와..불난곳만 귀신같이 비구름 없는것봐봐.... | 인스티즈

[잡담] 와..불난곳만 귀신같이 비구름 없는것봐봐.... | 인스티즈



이정도면 거의 억까수준 아님?

어떻게 다 먹구름 아니면 비표신데 저기만 해가 있냐..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어떻게 이럼...비만 기다렸는데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산 그래도 엄청 습하고 흐려서 더 번지거나 하지는 않을듯 새벽엔 비 좀 온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필 저 지역 쪽이 비가 많이 안내리는 지역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울산익인데 눈비 잘 없는듯 살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특히 울산중에 울주쪽이 눈비 더 안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음 나도 경북이 고향이라 비소식 들릴때부터 저긴 잘 안올텐데?... 했는데.. 역시나...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진짜 너무 답답하다 하늘아 도와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가 안 와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의성은 진짜 눈도 비도 잘 안 와…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열이랑도 관련 있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가 산때문에 비구름이 잘 못넘어온다 그랬어 그래서 눈도 잘 안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산넘기전에 비내리는건 맞긴한데 그래도 부산은 왔길래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
1:29 l 조회 1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
1:2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한달에 커피값 27000원 ㄱㅊ지…?2
1:25 l 조회 14
30대가 어리진 않지3
1:2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