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1번 환승해서 직장까지 50분 걸림
자차로는 20분 컷 (무료 주차 가능)
퇴근 후 7시 수업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빡빡하게 1시간 걸려서 학원 감
차 타면 30분 컷
이런 조건이면 차 사? 아니면 굳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대중교통 1번 환승해서 직장까지 50분 걸림 자차로는 20분 컷 (무료 주차 가능) 퇴근 후 7시 수업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빡빡하게 1시간 걸려서 학원 감 차 타면 30분 컷 이런 조건이면 차 사? 아니면 굳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