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5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지하철에서 진심 뻥안치고 3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을 봤거든?
근데 솔직히 저건 좀 아니지않나 싶긴했거든
그러다 사람 많아지니 2자리 차지했는데
대중교통이니 어쩔수없는건가??

(참고로 난 가끔타고 차끌고 다님)
대표 사진
익인1
그분도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앉게 할 이유가 뭐임 대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이 앉아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게 됐다면 그건 어쩔 수 없는 거임 애먼 사람을 못앉게 하는게 월권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아니지않으면 우째…서서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유 다리더아프겠다 그런분이 좀 앉아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들 착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세 자리 차지할 정도인 사람 본 적이 없음.. 그게 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면서 딱 한번봄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앉고 다리 벌리니 3자리 차지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의자가 진짜 작다는 얘기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호선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살면서 딱 한번 정도는 그냥 넘어가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넷상이라고 착한척하고 쓰는게 아니라 난 진짜 상관없는데. 그리고 3자리 앉을 정도면 무릎 안좋아서 오래 서있기 더 힘들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사람도 사회의 일부임
의자좀 넓어졌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난 뚱뚱한 사람들이 자리 차지하는거보다 지 짐으로 두자리 차지하는 사람, 쩍벌로 자리차지하는 사람을 더 많이봤음..심지어 옆에 커피 올려놓은 사람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싫어..가능하면 옆자리 안앉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정도면 단명할듯...
난 지하철은 서서갈수 잇으니 그러려니 하는데 비행기로 생각하니까 암담하다
3자리인경우에 그런사람들 사이에 껴서 간다구 생각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 앉을 수야 있지 내가 옆에는 안 앉을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가끔 공항철도 타면 캐리어 두개씩 갖고 자리앉아있는 사람들있거든 그럼 자리 한개씩 못앉아서 사람들 서있는데 그거랑 비슷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진짜 싫음 왜 다른 사람한테 피해를 끼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뜽뚱해서 걍 알아서 안앉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싫어 꼭 마른 사람 옆에 앉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닿기 싫어서 최대한 웅크리는 편이라 솔직히 말하면 싫긴함... 그래서 지하철 칸막이 생겼으면 좋겠어 서로서로 편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싫은것보다 안쓰러움 건강이 진짜 안좋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팻포비아 심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딱히 신경안써 근데 누가봐도 임산부가 아닌데 임산부석에 앉는거는 진짜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사람도 사람인데 앉고싶으면 앉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옆엔 안앉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의자 좁으면 평범한 체형 사람도 1.5자리 차지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럴때도 안앉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분들은 오래 서있으면 체중때문에 무릎 박살나는 느낌 날거야 이해해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이 많은 사람이 같이 살아가려면 어쩔수 없는게 있어
누군가도 너를 봐주면서 살아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하철이면 상관없음 ktx같응데 옆자리에 앉았는데 내 자리 침범하면 짜증날듯. 지하철이야 그사람이 앉았다고 내 자리가 뺏기는것도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암 생각없음.... 솔직히 지하철타면 아 자리없네, 오 자리있다 이게 다지 아 저 사람 뚱뚱한데 앉아있네... 이런 생각든 적 여태 살면서 한번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눈치보여서 걍 서서감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선착순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난 그냥 한자리 조금 넘어가도 그냥 그러려니 하는사람인데도 3자린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쩍벌은 문제일 수도 있지만 글 보니까 원래는 한산했다는 거 아니야? 그땐 뭐... 별 상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버스 지하철은 ㄱㅊ, 돈 내고 자리 지정하는 비행시, 시외버스,기차 이런건 진짜 싫어 혼자 2자리 예약하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뭐...살면서 그런경우가 얼마나 많겠어 걍 그러려니 넘어가면되지 굳이 아오 싫어 왜앉아 이럴필요가 있나 차피 한번보고 말사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하철은 ㄱㅊ 근데 이제 내돈내고 내자리를 사는경우..비행기 고속버스 기차면 개빡치는거지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리 침범하고 쩍벌하면 개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99퍼가 쩍벌하더라 다른 사람도 탄다는걸 생각 안하고 자기 편한대로만 앉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자리 차지해야할 정도면 나라면 눈치 겁나 봐서ㅋㅋㅋ서서 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럼 뚱뚱하면 다 서서가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살면서 내가 남한테 피해를 주기도 하고 받기도 하면서 사는거지뭐 어쩔수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자리 3개 차지할 정도면 걷는 것도 힘들겠다 싶어서 안 앉고는 못 버티지 않을까 싶어서 별 생각 안들 듯... 그정도면 몸이 불편한 약자라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비행기 좌석이면 인정인데 지하철 많이 타봐야 한두시간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내가 좀 통통-뚱뚱 사이여서 알아서 지하철 서서감 빈칸있는데도 앉기가 눈치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너무 퇴근길에 너무 피곤하고 앉고싶은데 저런거 보면 짜증나고 아니면 별상관없을듯...ㅋㅋㅋㅋ 다들 착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양 옆자리 사람들은 앉아서 가면서도 불편하긴 하겠지만 그분도 앉을 권리가 있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표준 몸 기준으로 좌석을 만들었다고해서 표준 이상인 사람들이 앉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는건 너무 편협함 그 자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냥 아 자리 없넹~하고 서서가지 다른 생각은 해본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세자리 차지할 정도면 오히려 서있는게 더 피해일수도있고 위험하기도 해서 화 자체가 안 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앉으라고 만든좌석인데 앉아야징
내옆자리여서 불편하면 그냥 내가서서갈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세자리 차지할정도면 차라리 앉는게 좋은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정도로 몸이 무거우면 서있는게 더 힘들거임,, 걍 앉는갑다 하면되지 예민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시간 서서 가야 해서 어쩔 수 없이 앉긴 했는데 솔직히 짜증나긴 했음 온몸으로 날 짓누르는데 진짜 죽을 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히려 서있는게 더 위험할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뚱뚱하셔서 3자리 차지하시는 분 본적있는데 앉아서 가시는거 보고 별생각 없었음 그냥 내가 서있는게 나음 그분은 서있으려면 얼마나 다리가 더 아프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앉던말던 상관없긴한데 그 옆에 앉기는싫을듯 좁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자리 차지하긴 하지만 난 그분들이 더 앉아야한다고 생각함,,, 중심잡기 힘들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진짜 순수 부피 때문에 그러는 거면 짜증은 안 나 어쩔수 없잖아 근데 비만 심한 사람들 살냄새가 싫어서 옆에 앉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솔직히 그런 몸은 여러 자리 차지하는 거보다 어떻게든 한 자리에 우겨넣어서 옆 사람 짜부시키는 게 민폐야 그분 나름 예의 차린 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일부러 더 넓게 앉거나 다리벌려서 차지하는거 아니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비행기 아니면 ㄱㅊ은데 쩍벌은 짜증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솔직히 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자리겠지.. 내가 지금 지하철인데 3자리 오바야..ㅋㅋㅋ 겁나 넓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한국에 그만큼 찔 수 있는 췌장 가진 사람 없을 듯... 3자리 쩍벌로든 뭐든 차지하려면 200은 나가야 할 거 같은데.. 3자리가 1m도 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사람 많은데 서 있는 것 보다는 나은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싫어 피해주는거잖아 1자리 차지할거 3자리 차지하면서 자기때문에 사람들이 못앉는건데
살을 빼거나 서서가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서잇어서 이동 불편한거보다 앉아있는게 나아 내가 옆에 앉진 않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저러다 죽겠구나.. 싶긴 한데 몸뚱이 때문에 자리차지하는건 그러려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걍 노상관
본인도 얼마나 괴로울까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솔직히 살 부대끼는것더 싫고 한심한데 티안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스크팩 생산 알바 할만해??
23:41 l 조회 1
나 빼고 다 친한 작장 분위기 어때^^?
23:41 l 조회 1
토이스토리5 보려면 1~4 다 봐야될까?
23:41 l 조회 1
나 37-40키로인데 부모님이 항상 걱정함
23:41 l 조회 1
평소에는 물욕 없다가 여행 가서는 열심히 쇼핑하고 씀
23:41 l 조회 1
요즘 뭔가 인간관계에 현타온다
23:41 l 조회 1
소개팅에서 절대 하지마라!! 아님이건 꼭 해라!! 하는 팁좀 줘ㅠㅠㅠㅠㅠㅠ
23:41 l 조회 3
지금 사는 고시원 레드오디션으로 들어와선지 적응했는데
23:41 l 조회 2
샌들 색 골라주라 ㅠㅠ
23:41 l 조회 3
공시 ㄱㄷㄱ 합격컷 궁금한게
23:41 l 조회 2
다이어트 유지기 갖는게 건강하게 빼는거야?
23:40 l 조회 3
테일즈런너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23:40 l 조회 2
배규파
23:40 l 조회 3
20대 후반에 새친구 만든 사람 있어??
23:40 l 조회 2
미장 걍 재미없는데
23:40 l 조회 10
아니 20대에 자취하면 보통 집 월세로 구해 전세로 구해?
23:40 l 조회 5
여익들아 너넨 몇살 연하까지 대쉬 ㄱㄴ? 2
23:39 l 조회 13
성균관대 편입 얼마나 어려워?1
23:39 l 조회 6
이재명 형이 아니라 이재명 부모가 정신병 걸린거면 이재명은 정치에 발 들이지도 못했을듯
23:39 l 조회 7
유럽사는 익들아..... 어떻게지내니
23:3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