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지하철에서 진심 뻥안치고 3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을 봤거든?근데 솔직히 저건 좀 아니지않나 싶긴했거든그러다 사람 많아지니 2자리 차지했는데대중교통이니 어쩔수없는건가??(참고로 난 가끔타고 차끌고 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