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09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뒤에서는 바람피거나 유사연애....그런거..핸드폰 본 적 있어? 어떻게 안 불안한지 팁 좀
대표 사진
익인1
불안해 근데 일어나지도 않은 일.. 내가 모르는 일 가지고 불안해하는 시간이 아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헤어지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66 그럼 끝인거지~ 뭘 불안해하면서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사람이면 나말고 다른사람이랑 연애할때도 그럴인간이라 걍 버리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나도 안 불안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안불안해…
나진짜 전남친만날때 불안형이여서 밤마다 맨날울엇는데 지금 남친은 1년만났는데도 안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결같은 안정형인 사람을 만나면 안불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애인이랑 결혼생각까지 할정도로 찐사라고 생각하고 나한테 정말잘하고 믿음줘서 불안하진않음 근데 만약 얘가 그러면 진짜 충격이긴 하겠지 근데 뭐.. 그런사람이였던거고 빨리 쓰레기인거 알게된거니까 다행이지 뭐 빨리헤어지고 내인생 사는게 맞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불안해 어차피 나보다 더 나은 사람 없을걸 알기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2 12:08:4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못났다,,,,,
외모만 보고 하는 말이 아니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는 앞뒤가 똑같아ㅋㅋㅋ 믿어서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연애 전전연애는 불안했고 맨날 폰 보고싶었는데
안정형 남친 만나고는 안그래 ..
오히려 안정형 남친이랑 사귀다가 얘가 통수치면 걍 깔끔히 끝낼수있을 것 같거든?
근데 불안형 남친 사귀는 질질끌다가 얘가 잘못해도 오히려 못헤어짐
경험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유가 뭔지 알아 ?
내 갠척인 생각으론 나쁜남자에게 더 끌리는 심리때문 아닐까 싶은데 어떻게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히려 불안하면 진짜 사랑하는게 아닌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걸로는 안불안하고 언제 헤어질까 서운한거 말해도 되나 뭐 이런걸로 불안하긴 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나도 안불안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안할 틈을 안 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초에 그런거 가지고 불안하게 하는 애랑은 찐사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인도 나도 사친 1도 없고 캥길것도 없어서 폰도 오픈하는데 연애하면서 본문같은이유로 불안한적은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핸드폰 다 봐 비밀같은거 없음,, 그럼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면 헤어지면 되니까 안 불안함
결혼한 사이도 아닌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럴 사람 아니라고 믿어서 여자문제로 불안해본적은 없음 다른건 몰라도 그런쪽 믿음이 안가면 애초에 못 만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남자 너무 못믿고 사람자체를 못믿는데 애인은 믿을 수 있음 폰 봐도 별거 없었어 100프로는 믿진 못하지만 유일하게 믿는 사람임 그럴 애가 아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주변에 바람난애도 많고 내 전애인도 바람나서 ㅋㅋㅋ 헤어진거라서 엄청 불안한데 애인한테 티 안내서 더 미칠지경이야.. 지금은 그래서 최대한
그래 걸리기만해봐라 헤어지면 그만이야 이런생각 억지로 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애인이 폰 비밀번호 다 알려주고 그랬는데도 바람나서 폰 보여줘도 못 믿음 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여태 불안한 연애만 해왔는데 안불안해하게 하는 남자친구가 생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그런 걱정은 하나도 안 돼 자존감 낮은데도ㅋㅋ 뒤에서 몰래 속이고 그럴 사람은 아니라는 확신이 있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남친 환승했는데도 걍 믿어지더라 솔직한 사람 만나 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럼 헤어지지 뭐 이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듯 ㅠㅠㅠ
바람 트라우마 때문에 아무리 마인드컨트롤 하려고 해도 .. 쉽진 않지만 계속 되뇌이고 시간이 지나다보니까 되긴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럴 사람이 아닌 걸 알아서 찐사랑인 거라 안 불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불안할 일이 없음 연애 4번하면서 한 번도 불안한적 없었는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불안함 100프로 사람을 어케 믿음? 가족도 100프로 못 믿는데 어케 애인을 100프로 믿지? 난 솔직히 프라이버시고 나발이고 핸폰은 결혼 전에 한 번 몰래 까봐야된다고 생각함(나도 애인이 내 거봐도 상관없어서 하는 말임) 연애만 할 땐 심각한 범죄 아닌 이상은 모르는 게 약인데 결혼 직전이면 몰래 까봐야 안다 진짜로 난 애인한테도 100프로 어케 믿냐고 그랬음 걍 일단 믿으니까 냅두는 거지 100프로 확신의 신뢰를 어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애인 핸폰 보기 전까진 모든 게 진실이고..사실인줄 알았어 그치만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보내주면 되는데 머 헤어지면 혼자 살거야 이미 정해져있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전남친은 하루종일 불안하고 힘들어서 정신과약까지 먹었어서 내 문제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진짜 안정형 만나보니까 아예 안불안해 그런 생각도 안들고 .. 그사람이 그런 사람이었어서 인 거 같아 지금 생각해보면 그럴만한 사람이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상대의 세세한 사생활에는 관심이 없음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전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초반에는 좀 그랬는데 시간 지나니까 서로 뭐하고있는지 알고 믿음이 더 커지더라 아무렇지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믿어 우리가 얘기한 미래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드라마 대사같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걸 본 순간 이제 찐사랑이 아닌거자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연애초엔 걱정많이했지 왜냐면 친지인으로 만난것도아니고 진짜 자만추 갑자기 만나게된 사람이라 (그리고 첫연애였음ㅠ)무슨사람인지 알수없으니까 근데 점점 만나보면서 데이터 쌓이니까 예측가능한 사람이라고해야하나? 그런게있음 이사람이 언제 이렇게행동하고 언제 저렇게행동하고 데이터가 쌓이고 말하는게 행동과 일치하는게 데이터가 계속 쌓이면 저절로 믿음이 생김 그냥 어딜가도 아 허튼짓할사람은 아니구나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글고 만약에라도 걸리면 그건 나에게 천운이였다 생각하고 오히려 빨리 잊을수있을거같음 대놓고 쓰레기니까ㅇㅇ 빨리 다른사람 찾아나서야지 그냥 지금 이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나중에 후회없을만큼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 마음으로 사귀게된지 언 3년…이 돼가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전애인은 불안했는데 지금 애인은 안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진짜 소유욕이랑집착 쩔었는데 현재 남자친구가 행동 똑바로 잘해주니까 불안할 일이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믿는거지 믿음 없음 못사귀는거고.. 난 어차피 숨길려면 뭔 짓을 해서라도 숨길텐데 의심하는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해 발각되면 내가 이런 쓰레기를 만났구나.. 하고 헤어지면 그만이구 그리고 나 말고는 백프로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나한테 관심 1도 없나보네..
22:05 l 조회 1
소개남이 길 안내해준답시고 슬쩍슬쩍 팔 터치하는 거 괜찮아?
22:05 l 조회 1
이번주부터 첫출근했는데 담주에 자리에 작은 피규어 놓아도 될까..?
22:05 l 조회 1
학창시절 애가 성형하고 예뻐지면
22:05 l 조회 1
상반기 서합률 6퍼...미친건가
22:05 l 조회 1
처음으로 썸녀한테 용기내서 하트 이모티콘 보냈는데
22:04 l 조회 1
요즘 유튜브 인스타 한다고 사진이나 영상 찍는 사람 많은데
22:04 l 조회 2
대회 입상 못했어
22:04 l 조회 1
스티브잡스 진짜 엔티제긴 한가봄
22:04 l 조회 2
정신과에서 취업 미루는 게 좋을 거 같다고 권유받음
22:04 l 조회 4
너희같음 회사 계속 다닐거임??
22:04 l 조회 5
셀프 메이크업 / 샵 메이크업 차이 ㅅㄱ
22:04 l 조회 5
아오 턱에 개아픈 여드름 생김
22:04 l 조회 3
너네 이거... 얘 멀리할래 말래...
22:03 l 조회 10
1년동안 공시 준비할거면 비활성화하는 게 좋을까?
22:03 l 조회 3
당근거래했는데 불량받았어 2
22:03 l 조회 6
마방글 왤케 더럽냐1
22:03 l 조회 17
여자 31살에 4년차라고 하면 경력 적네 싶어? 4
22:02 l 조회 19
친구가 술먹고 예전에 너 예뻐서 질투했었다고 하면
22:02 l 조회 12
보테가베네타 지갑 격자무늬 큰거 vs 작은거
22:0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