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16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얘들아 지금 당장 두찜시키셈82828282 | 인스티즈

배민에서 선착순 두찜 만원쿠폰줌

앵기모띠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두찜 무슨맛이 제일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마라로제 1등 매운거못먹으면 로제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마라로제로 먹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잔액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성형하느라 돈많이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많은디?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ㄷㄷ억소리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바로드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맵기 정도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불닭 매워하면서 먹는데 중간맛시키면됨 중간맛이 제일 낮은맵기임 마라로제한정 중간맛 로제는 매운맛해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잔액에 눈이 더 간다 멋이썽요 언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스물한살인데 언니맞나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멋있으면 다 언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 혹시 돈 어떻게 벌었어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라로제맛 시켰어?? 그거 맛있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마라로제중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제 실비대창 먹었는데 오늘도 하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김치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땟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름진 거 좋아해서 맛있었어
보통맛으로 먹어서 적당했고 김치는 좀 적은듯한?
두찜 중에서 1~2위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잔액보고 급나놀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랄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잔액뭐야 무슨일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개백수 옛날에 쇼핑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고파돌아가실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녁에 시켜먹어야지 갑자기 확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받았다 퇴근하고 시래기 찜닭 시켜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ㄱㄱㄱㄱㄱ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사용선착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마이갓쉬 안되겠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잔액 슴한살인데 뭔일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망난휴학생개백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대박 쓰니 최고 고마워!@!!안그래두 신메뉴 넘 먹고 싶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햅삐햅삐햅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천만원인 줄 알고 오~ 이랬는데 다시 보니까 1억; 대박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미리 시켜놓고 저녁에 먹어도 되나?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집에 부모님 계시는데 드시고 내 거 냅두라 할까..? 선착순이라 쫄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당면 따로 달라고 하고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엇 당면 따로 달라 할 수 있어?? 그럼 그냥 먹을 때 섞어먹음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해주는 지점 있오!! 웅 넣고 같이 돌리면 알아서 잘 풀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제 먹었는데 점심 때 안 시켰으면 못 먹었음
신메뉴는 심지어 품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1억을 어디 예금이나 파킹에 안넣고 걍 체크카드에 넣어놓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두찜이 반마리치킨가격이 됐어...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자면 언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받았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언니 저 사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자엉니 부럽다,,,🥹 고마워 로제먹을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억있는 사람도 만원을 아끼는데 나도 노력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왜오천원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짱할인 배너가서 선착순쿠폰받으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시 오픈인데 어제 5시까지 안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억이 있어도 알뜰배달 시키는구나 반성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비세상에서제일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억2천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알고있어서 두찜 시키려다 먹고싶은 삼겹+냉면 시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맛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벌써 밥먹음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본문과 제목을 잊을 정도의 잔액이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닌척잔액자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돈자랑하려고 쓴 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천만원인가했는데 억이네 대박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생일날 파티사진 올리면서 은근슬쩍 명품 선물받은거 로고 나오게끔 교묘히 찍어놓은 사진마냥 잔액 보여주네ㅋㅋㅋㅋㅋ
노림수가 너무 뻔해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보여주기식 돈자랑 두찜 할인한지가 벌써 몇일짼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괜차나 당신 말고도 글케 생각하는사람 마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익인이랑 같은생각했어...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두찜 뭐 행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걍 배민에서 선착순으로 쿠폰 만원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댓 보니 자주 오는애네 항상 돈자랑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꼬인 거 아니고 노림수 맞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보통 주문내역을 보여주지 누가 카드결제내역을 ㅋㅋㅋㅋㅋ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닛.. 노리면 뭐 어때 보는사람 돈 나가는것도 아니고 정보 ㄱㅅ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뭐 어떤 쇼핑몰하면 21살에 1억임? 성형했다면서 쓰고 남은 금액이야 하고 자랑하는거보니 노림수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보자마자 1억 왜 입출금에 그대로 두고 있지…아깝다 거리고 있었는데ㅋㅋㅋㅋ자랑인줄도 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6천원 할인까지밖에 안보이는데 만원 쿠폰 어디서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검색창 밑 배너에 초강력브랜드 배짱할인 어쩌고 하는 거 없어? 배너 들어가면 바로 위에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오 찾았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수중에 1억 없어서 화난애들 많네ㅋㅋㅋㅋㅋㅋㅋ걍부럽다 하고 넘기지 없어보인다증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 나만 밑에 마라탕 결제 봄?? 마라탕도 시켯엎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찜닭 메뉴가 마라탕뺨치는 마라로제찜닭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깜짝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정도 잔액 쓰니도 배달비 아끼는 배민클럽 쓴다..
나 자신 소비 반성해….!!!! 사려던 바지 넣어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거 언제 선착순 마감될까 집에 4시에 들어가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시킬때 2천장 남아잇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일단 받아뒀는데 결제 선착순 아닌가? ㅠ 일단 이따 시켜봐야겠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니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쇼핑몰이 그렇게 많이 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지들 많노 ㅋㅋ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치즈볼썸남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억이면 자랑하게둬라; 질투도안난다 대단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토스는 잔액 조작 가능하지않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97 8:3035461 1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204 12:4713112 0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148 10:2016632 0
이성 사랑방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98 0:3211081 0
야구/알림/결과 2026.06.23 현재 팀 순위68 06.23 22:0211405 1
국취제로 간조가능해?
14:30 l 조회 1
LCK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2
인스타 감성 하나같이 왜케 꼴뵈기 싫지
14:30 l 조회 4
생리전 자궁통증 갑자기 심해져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해?
14:30 l 조회 3
처음으로 남자 만나고싶은 생각이 든다 ㅠ
14:30 l 조회 3
친구 알바할때 진상이 여자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왜그런걸까??1
14:30 l 조회 5
살면서 먹어본 젤 맛있는 커피1
14:29 l 조회 5
다들 한강버스 타봄?
14:29 l 조회 6
테일즈런너 루블크 나오긴 하는거니
14:29 l 조회 2
일경험 인턴하는데
14:29 l 조회 6
다니엘 투르스 오일퍼퓸 지속력 어때..?2
14:29 l 조회 3
신청 16일째 아직 연계완료인거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하나...
14:29 l 조회 4
요즘에 초등학교 방학임?3
14:28 l 조회 13
연애하면 사라졌다가 몇년후 돌아오는 애 역겨움 이제
14:28 l 조회 5
나 빚1500있는데 한달 220씩 벌면서 살수이씀?7
14:28 l 조회 23
결혼할 때 형제 직업도 중요한가?9
14:28 l 조회 20
얘드라 내가 로우라이즈 처음 입어봐서 그런데 하이웨스트보다 허리가 작아???5
14:28 l 조회 14
아 수능 성적표 발견했는데 백분위 0인 거 개웃기다
14:27 l 조회 16
붙임머리한 익들아 머리 뭘로 감아??????1
14:27 l 조회 5
다들 일 못하는 상사 만나봄?1
14:2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