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2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어디로 간거지;???? 얘 문열줄도 모르고 문은 다 닫아놨는데 와 미치겠다 방법없어?
대표 사진
익인1
간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옷장 서랍도 다 열어봐 싱크대 하단 서랍도 어캐여는지는 나도 아직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들어가서 문도 닫으니까 열어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실 문 같은건 못 열겠지?? 여는거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방안에 가둬놔도 거기만 항상 있고 나오는 꼴도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들어갈때 몰래 들어갈수도 있구 동그란 손잡이 말고 일자면 충분히 열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혼자살구 아.. 탈주했나... 하 .... 씨 ㅋㅋ 거시ㄹ에서 내 방만 오기 힘들어 하더라구 잠시 컴퓨터 좀 한다고 야옹 거리는거 무시했더니 그 뒤로 안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캔 까면 바로 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고앵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식 흔들면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츄르말고 소리나는 간식 흔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사 10년차 간식흔들거나 캔 두들두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양 받은지 이제 일주일이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런ㄴ거면 억지로 찾으려고 하는 것보다는 냅두는게 나아 환경에 아직 적응하지 못해서 그러는 걸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같아 거실까지는 나오는데 내 방에만 오기 무서워 하더라구 잘때는 걔 방에만 문닫고 자는데 문여는 꼴을 한번도 못봤거든 같이 있을땐 방문만 ㅁ열어두고 거실에 생활하게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응하면 차차 자유롭게 돌아다닐 거야 ㅎㅎ 흐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다 그런거구나ㅓ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안에 있는게 확실하다면 그냥 놔둠 데려 온지 얼마 안된거면 환경에 적응을 못해서 숨은거라서..
위치 확인하고 싶으면 캔 뚜껑 두들기거나 아니면 캔 여는 소리 들리면 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고양이는 내가 고양이 소리 아주 크게 내면 나와 아니면 비닐 소리 같은 거 계속 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고양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집 둘째 고양이는 내 혈육들 혼내면
시끄럽다고 토달아
재채기해도 시끄럽다는 듯이 꿍얼꿍얼 거리고…
증말 기분 나쁘다 ㅠㅜ 나만 미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집 고양이는 옷장 서랍 뒤에 있더라
오빠가 문열어 놓고 갔는지 그 틈새 뒤에 들어가이썽ㅆ음 어이없어 진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츄르꺼내놔바 아님 바닥에 발라놔바 조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랍뒤가 가장 가능성 큼
근데 막 열어보지 말고 냅둬봐 안전하단 생각 들어야 나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옹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야옹이소리 유튜브에서 찾아서 틀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튜브에 고양이 부르는 소리 찾아서 틀어두면 슬금슬금 오더라 아니면 이름 엄청 부르면서 삐진 척하거나(..진짜옴) 간식 흔들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싱크대를 열거나
츄르를 외쳤는데도 안오면 진짜 어디 갇힌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집 고영이는 애기때 하루 넘게 없어져서 나간줄 알았는데 옷장 안에 들어갔다가 못나온거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집에서 사라졌던 아기고양이 발견장소 목록...
- 주방 싱크대 아래 나무 판자 안?
- 옷장 옷 무더기 속
- 화장대 위 바구니 속

진짜 저긴 못 들어가겠지 하지 말고 아예 다 뒤집어엎어봐 어떻게 들어가는지도 모르겠는데 거기서 나올 때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옷장+ 싱크대 다 봤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낚시대 흔들면 나오던데 아님 비닐봉지 하나 꺼내서 소리 내봐 궁금해서 나올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제 입양했어? 그럼 배고프면 나옴 걱정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문 다열고 나오기 기다려야돼... 온지 일주일이면 불러도 안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간식 쥐고 흔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그때면 안나올시기 맞음 배고프면 알아서 밥먹으러 나오고 화장실가고 숨어있다 할거 다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확실히 밖에 나간것만 아니면 그냥 냅두면 돼 알아서 나옴..! 찾을거면 플래쉬켜고 구석구석 꼼꼼하게 다 봐야해 침대밑 옷장 안 소파 뒤 가구 사이 등등 진짜 어둡고 구석진 곳으로 들어가있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혹시 찾았어?? 괜히 걱정되서 와봤어 ㅠㅠ 귀요미어디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츄르 뽀시락 거리거나 장난감 휘! 휘..휙!! 질질질.. 휙! 이런식으롴ㅋ 움직이면 바로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일단 오후출근이라 집에 가봐야 알 거 같아 조용해져야지 나온다는 얘기도 있더랑...
걱정해줘서 넘나 고마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ㅆ어 ㅋㅋㅋ 집에 오니깐 캣타워에 있네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
14:40 l 조회 1
나 네일했당
14:40 l 조회 1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4:40 l 조회 1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14:40 l 조회 3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
14:40 l 조회 6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
14:39 l 조회 2
내일 주식 불안하다
14:39 l 조회 13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
14:39 l 조회 5
주식 사는 사람보다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올라???2
14:39 l 조회 11
파우더 색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
14:39 l 조회 4
하이닉스 올라갈때마다 빡친다1
14:39 l 조회 21
얘들아 나어떡해 부모님이쓰러지셨대서 응급실급하게가고있는데 2
14:38 l 조회 45
요즘 유튜브 고민상담 컨텐츠 진짜 피로도 레전드
14:38 l 조회 15
하닉 3주 있는데 떨어졌을 때 더 살 걸2
14:38 l 조회 25
의도가 없었지만 상대방이 상처 받았다면 사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해?
14:38 l 조회 20
삼전은 지수도 못이김 ㅋㅋㅋ
14:38 l 조회 31
공공기관 채용형 인턴은 거의 전환되나.....??6
14:37 l 조회 21
하닉 진짜 어카지2
14:37 l 조회 34
주식 사는사람보다 파는사람이 적어야 가격이 올라가는거야?
14:37 l 조회 11
중소 자격증 없는데 이력서 넣는거 어떻게 생각해?8
14:3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