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있으시면 보통 뭐하셔? 취미생활하셔?
아니 나 취준생된지 얼마 안됐는데 넘 간섭이 심해 ㅠ 우리집만 이래? 어디 나가지도않고 집에만 있으니까 (취미도 없고 친구도 안만남) 내가 어디나가면 엄청 꼬치꼬치캐묻고 잔소리하고 아 넘 스트레스다 진짜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집에있으시면 보통 뭐하셔? 취미생활하셔? 아니 나 취준생된지 얼마 안됐는데 넘 간섭이 심해 ㅠ 우리집만 이래? 어디 나가지도않고 집에만 있으니까 (취미도 없고 친구도 안만남) 내가 어디나가면 엄청 꼬치꼬치캐묻고 잔소리하고 아 넘 스트레스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