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도 없는곳에 홀로 다친몸으로 서있는거 상상하니 너무 맘이 아프다...난 사람도 사람인데 이번 산불로 죽거나 다친 동물들이 너무 불쌍함....ㅠㅠ목줄에 묶인 개들 사진은 보지도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