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거 끝나고 설거지 하려고 들어왔는데 오늘 고생했다고 2만원 주시더라고 근데 내가 생각해도 진짜 고생하긴 했어 원래 오늘 예약 40개 들어와있었는데 그전에 배달매장까지 ㄹㅈㄷ로 바빴었음 한번에 13만원어치도 들어왔었고 계속 주문들어오고 영수증 길이도 길고 하..... 원래 미들 알바생도 있어야 하는데 아직 안구해져서 매니저님 출근전까지 사장님이랑 둘이서 다 쳐냄
![[잡담] 알바익 오늘 사장님한테 2만원 받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7/14/02012ee78691c544a01fb55b6d30c608.jpg)
퇴근하는 길에 목말라서 음료 삼..ㅎ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바쁜거 끝나고 설거지 하려고 들어왔는데 오늘 고생했다고 2만원 주시더라고 근데 내가 생각해도 진짜 고생하긴 했어 원래 오늘 예약 40개 들어와있었는데 그전에 배달매장까지 ㄹㅈㄷ로 바빴었음 한번에 13만원어치도 들어왔었고 계속 주문들어오고 영수증 길이도 길고 하..... 원래 미들 알바생도 있어야 하는데 아직 안구해져서 매니저님 출근전까지 사장님이랑 둘이서 다 쳐냄
퇴근하는 길에 목말라서 음료 삼..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