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바쁜거 끝나고 설거지 하려고 들어왔는데 오늘 고생했다고 2만원 주시더라고 근데 내가 생각해도 진짜 고생하긴 했어 원래 오늘 예약 40개 들어와있었는데 그전에 배달매장까지 ㄹㅈㄷ로 바빴었음 한번에 13만원어치도 들어왔었고 계속 주문들어오고 영수증 길이도 길고 하..... 원래 미들 알바생도 있어야 하는데 아직 안구해져서 매니저님 출근전까지 사장님이랑 둘이서 다 쳐냄

[잡담] 알바익 오늘 사장님한테 2만원 받음 | 인스티즈

  퇴근하는 길에 목말라서 음료 삼..ㅎ

대표 사진
익인1
받을만 했다..근데 음료 뭐 먹는거니 알바생 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얄밀크티+펄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고생많았어.ㅠ 근데 저 음료 이름머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얄밀크티에다 펄추가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맛있어? 메가커피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맛은 그냥 그래 공차 마실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만원..... 되게 감사하지만 애매한 금액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실 첨엔 좋아하긴 했는데 미들 알바 그만둔지 거의 한달됐거든ㅠ 빨리 구해졌으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채 vs 요아정 골라줘요어어ㅓ엉오
20:03 l 조회 3
회사생활 조언좀 ㅜㅜ
20:03 l 조회 3
300에 팔면 안팔릴거같은데 더 싸게 매도벽 걸어놔야하나
20:02 l 조회 3
화장잘못해서 원데이클래스 들어본 익 있어❓️❓️
20:02 l 조회 2
앞머리 내리고 싶은데 여름이라 걱정되거든 쪼끔만 내려볼까 1
20:02 l 조회 6
토이스토리 5 전에꺼 안봐도 이해돼??4
20:02 l 조회 6
프차 치킨 중 젤 저렴한 곳 ㅇㄷ?1
20:02 l 조회 4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추천해줘......
20:02 l 조회 6
공포게임 보면1
20:01 l 조회 7
직업 선택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
20:01 l 조회 8
익들 아빠도 이러셔?? 2
20:01 l 조회 18
술자리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 나만 깨...?1
20:01 l 조회 10
아미친 청년미래 갈아타기 신청 시간 지나서 못했어
20:01 l 조회 7
20대 후반에 자궁경부암 4기면
20:01 l 조회 13
로또 1등 돼서 -600만원 껌 값 되고싶다
20:01 l 조회 4
브라질리언 레이저 받은 익들 제모 어떻게 했어?
20:01 l 조회 4
여름에 등산하고 가게 들어오면 땀내 심하나?3
20:01 l 조회 7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열라이상하게 수선됐어
20:00 l 조회 5
눈앞에 성심당 순수롤이 한 조각 남았는데.. 참아야하는데 먹고시퍼
20:00 l 조회 9
러브버그가 나무쪽에 많나?1
20: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