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2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격식있는 자리에 들기 좋은 디올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캐주얼한 샤넬 

플랩백 살 돈은 음슴 ㅠㅠㅎ 



디올사면 무조건 유색 살거고 

샤넬은 무조건 블랙 

근데 샤넬은 좀 캐주얼한 모델이라 결혼식 같은덴 못들지 않을까 싶어서 고민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험....다른 후보는 없는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모델 다 별로야? 내 취향대로 고른거라 흑흑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은 다 별루라 근데 취향차이니깐 치마랑 잘 어울리능건 디올이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무조건 치마! 바지 없고 블라우스 잘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디올, 나도 샤넬 살려고 샤넬 사진 1번 알아봤는데 너무 캐주얼해ㅠㅠㅠ,,,난 캐주얼하게 항상 청바지나 카고바지 입고 다니는 편인데도ㅠㅠ
그리고 뭔가 코디하기 애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뭔가 휘뚜루마뚜루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아닌가보네ㅠ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소 스타일이 어떤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바지없구 치마만 입고 하늘하늘한 옷들 좋아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샤넬은 브랜드 자체가 무게 있어서 캐쥬얼백 사도 격식있는 자리에 다 잘어울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또 귀 펄럭이네ㅠㅠㅠㅠ 직접 매봐야 알수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타일따라 다르겠지만 난 이중에서 고른다면 1 2는 넘 조잡해보이고 3은 너무 작고 4는 안이뻐....2번빼고는 실물 다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니는 너무 작으려나? 4는 신상이기도 하고 수납이 넘 좋아보였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그냥 마실용으로 휘뚤용으론 ㄱㅊ해보였어 나 미니 스몰보고 스몰샀음 25는 난 안샀는데 인기는 있더라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라리 샤넬 뉴미니나 디올 조이백은 어때? 캐주얼 포멀 둘 다 휘뚜루마뚜루 들기 좋아!

레이디디올-너무 공주st라 코디 어려움
샤넬 22백 생각보다 볼품 없음
마지막은 너무 예쁜데 코디하기 힘들 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81 06.27 16:3765876 12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212 06.27 18:1619918 0
일상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111 06.27 20:43922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730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707 0
살빼기 개힘드네
9:08 l 조회 2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
9:07 l 조회 9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1
9:07 l 조회 10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9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
9:05 l 조회 13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4
9:05 l 조회 23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2
9:05 l 조회 13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4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2
9:02 l 조회 23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2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27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5
9:01 l 조회 34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8
9:01 l 조회 49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1
9:01 l 조회 13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
9:00 l 조회 7
웅니
9:00 l 조회 5
용인 사는익들아 서울 구나마 가까운곳이 어디야??4
9:00 l 조회 20
어렸을땐 착했는데 말도 잘듣고?1
9:00 l 조회 7
피곤할 땐 뭐 마시면 좋을까 잠깨야하는데
9: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