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2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격식있는 자리에 들기 좋은 디올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

캐주얼한 샤넬 

플랩백 살 돈은 음슴 ㅠㅠㅎ 



디올사면 무조건 유색 살거고 

샤넬은 무조건 블랙 

근데 샤넬은 좀 캐주얼한 모델이라 결혼식 같은덴 못들지 않을까 싶어서 고민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험....다른 후보는 없는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모델 다 별로야? 내 취향대로 고른거라 흑흑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은 다 별루라 근데 취향차이니깐 치마랑 잘 어울리능건 디올이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무조건 치마! 바지 없고 블라우스 잘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디올, 나도 샤넬 살려고 샤넬 사진 1번 알아봤는데 너무 캐주얼해ㅠㅠㅠ,,,난 캐주얼하게 항상 청바지나 카고바지 입고 다니는 편인데도ㅠㅠ
그리고 뭔가 코디하기 애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뭔가 휘뚜루마뚜루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아닌가보네ㅠ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소 스타일이 어떤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바지없구 치마만 입고 하늘하늘한 옷들 좋아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샤넬은 브랜드 자체가 무게 있어서 캐쥬얼백 사도 격식있는 자리에 다 잘어울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또 귀 펄럭이네ㅠㅠㅠㅠ 직접 매봐야 알수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타일따라 다르겠지만 난 이중에서 고른다면 1 2는 넘 조잡해보이고 3은 너무 작고 4는 안이뻐....2번빼고는 실물 다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니는 너무 작으려나? 4는 신상이기도 하고 수납이 넘 좋아보였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그냥 마실용으로 휘뚤용으론 ㄱㅊ해보였어 나 미니 스몰보고 스몰샀음 25는 난 안샀는데 인기는 있더라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라리 샤넬 뉴미니나 디올 조이백은 어때? 캐주얼 포멀 둘 다 휘뚜루마뚜루 들기 좋아!

레이디디올-너무 공주st라 코디 어려움
샤넬 22백 생각보다 볼품 없음
마지막은 너무 예쁜데 코디하기 힘들 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나 진짜 잘못한거 없는데 인플루언서한테 차단당함
0:49 l 조회 1
엥 남사친 25살때 헤어진 여친이랑 30살에 결혼했대 말도안돼
0:49 l 조회 2
지금 야간 근무하는 교도관 질문 받음
0:49 l 조회 2
스타트업 주제에 면접 세번 선 넘는거아니냐...
0:49 l 조회 5
이 핑크 원피스 살말해줄 익..!! 1
0:48 l 조회 10
요즘 유튜버들한테 열등감 생김
0:48 l 조회 8
남친한테빌려준돈받을 멘트 ㅊㅊ좀
0:48 l 조회 7
최저 신고하면 진짜 보복당할까...
0:48 l 조회 7
엄마가 죽고싶다고 어쩌다한번씩 말하는데 1
0:48 l 조회 11
결혼 몇살 때 하고싶어?1
0:48 l 조회 8
나 갑자기 궁금한게 있는데
0:48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에서
0:48 l 조회 5
부모님한테 얹혀사는 익인이들 집안일 해?2
0:47 l 조회 15
술먹고 진짜 기억못하는 걍우 많아..?3
0:47 l 조회 9
이건 썸녀가 약간 질투하길 바랬던걸까2
0:47 l 조회 12
아니 요즘 옛날 디카 가격 왜이렇게 비싼거임??
0:47 l 조회 9
남사친이나 아는 오빠랑 단둘이 전화하는거 흔해?2
0:46 l 조회 12
싸불당하면 어떻게 하나요?1
0:46 l 조회 14
친구가 자꾸 먹고싶지도 않은 음식 주려고 하는데1
0:46 l 조회 14
얼굴 이미지가
0: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