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7/14/9129c6dd6c7317b8b7be384dad78ccb8.jpg)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7/14/77b44e502973145b239255c84a200f7a.jpg)
격식있는 자리에 들기 좋은 디올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7/14/87332023b6be383a17a9be9fe1e66459.jpg)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7/14/3a9a5d1abde85a9c9a6417b0ee7fe1e8.jpg)
![[잡담] 익들아 나 가방 뭐사지? 진짜 제발 한번만 봐줘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7/14/3c5c34b0bf6f5f7a046536d51711348f.jpg)
캐주얼한 샤넬
플랩백 살 돈은 음슴 ㅠㅠㅎ
디올사면 무조건 유색 살거고
샤넬은 무조건 블랙
근데 샤넬은 좀 캐주얼한 모델이라 결혼식 같은덴 못들지 않을까 싶어서 고민 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격식있는 자리에 들기 좋은 디올
캐주얼한 샤넬 플랩백 살 돈은 음슴 ㅠㅠㅎ 디올사면 무조건 유색 살거고 샤넬은 무조건 블랙 근데 샤넬은 좀 캐주얼한 모델이라 결혼식 같은덴 못들지 않을까 싶어서 고민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