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2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7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원래 있긴하거든..?..
쉬고왔더니 오늘 비와서그런지??.. 갑자기 엄청심하게 나는데 이거 환기해야하는걸까..?.. 진짜 엄청 심함....
대표 사진
익인1
식당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놉... 사무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 쳐놓는건 어때?_? 사비를 써야겠지만... 한번 사면 오래 씀.. 우리집두 매년 약치는데 박기볼레 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1달에 1번 건물전체+사무실마다 방역 옴 ㅠㅠ... 구도심이라 그런지 방역와도 답없더라ㅠㅠㅠㅠ 비와서 다 들어왔나봐... 냄새 진짜 장난아냐 소름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마이가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에반대 ,,,,,문 열엇다가 더 들어오는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선생 냄새가있오????? 뭔냄새가 구라안치고 우리집 전원주택이라 바선생 개많은데 냄새모르겠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찌든 간장냄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선생있는곳엔 간장없어도 특유의 그 찌든간장냄새가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이게 바냄새엿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그런 냄새가 나눈구나 첨알았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습한냄샌가?? 제발알려줘 냄새로 구별하게 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냄새가 있어…? 평생 알고 싶지 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환기보단 약뿌리는게 낫지 않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환기중.... 하.. 무섭다......... 여기 1달에 1번 방역오는데 아까 점심시간에 옆에 약국가서 바퀴벌레약사와서 뿌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찌든 간잔냄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알고싶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냄새가 있어?? 곰팡내같은 냄새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찌든 간장냄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선생 냄새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찌든 간장냄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장통 뚜껑같은거 보면 굳은부분 알아?? 거기 냄새.. 그거랑 바선생 있는곳들 냄새랑 똑같아 살딱 꼬리꼬리한 냄새나면 걸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선생 냄새가 있어..? 으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집이나 식당이면 몰라도 여기같은 사무실에 찌든간장냄새나면 백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상상도 안가... 미친다... 맡아보고 싶은데 맡기 싫어 ㅠㅠ 근데 맡아봐야 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모르는게 나을지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박이다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뭔 냄새인줄 알아 찌든간장냄새 표현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에 살던 집 바선생 개 많아서 내가 바선생한테 집을 내줘야했을 정도인데 바선생이 무슨 냄새가 있어...하고 들어왔다가 댓글 보자마자 떠올랐음 싱크대 하부장에서 주로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바선생한테서 나는 냄새는 아니고 바선생 배설물에서 나는 냄새라더라 외부바퀴가 아니라 집에 바선생이 아예 들어앉아 사는 수준이면 날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 ㅠㅠㅠㅠ 그럼 우리사무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냄새나는거 처음 알았다...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선생이 냄새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집도 가끔 하부장열면 달달한 간장냄새나는데 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부동산 꿀팁 영상같은거 보면 간장냄새나는 집 계약하지 말란거 봤었는데 진짜 간장냄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충격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공포스허웠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아아악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벌레 풀어두셈 강대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돈벌레가 먹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얘네 막상 같이 두면 먹을거 많아서 서로 안 싸운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굶주린 돈벌레로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저… 심지어 돈벌레도 먹을 게 없을때 바선생 먹는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방에 그릇이나 참치 이런거 넣어놓는 수납장에서 꾸리꾸리한 냄새 나는데 그게 혹시 ㅂㅋ 냄새일까..? 나님 그냥 다른 냄새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걍 안열어놔서 나는 냄샐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강제로 기억폭행 당했어ㅋㅋㅋㅋ맞아... 나 어릴때 살던 집에 바선생 진짜 많았었는데 딱 저냄새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찌든간장냄새가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바선생?? 혹시 바선생 봤어?? 크기어때?? 커 작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바선생은 길에서 들어오는거라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가 이런거 물어보는 이유는
(여기 익명이니까 말하는거야)
우리 어린이집이 매년 초여름~초겨울 이 사이에 바선생출몰하거든.
근데 대박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밖에서 들어오는 바선생이래...... 집에 있는바선생은 작고 스트릿출신들이 추워서?들어오는게 크다 들음....ㅠㅠ 이렇게 바선생 전문가 되기 싫었는데... 하... 그거 밖에서 들어오는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어린이집도 한달에 두번 방역하는데 계속 생기는거야.
여기 어린이집이 건물 주변으로 화단이 둘러싸여있는데
그래서 그런건가?? 했더니 쓰니말이 맞음.
스트릿 출신인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새까맣고 손가락 두마디?정도 되는 그런 개큰애들이지?ㅠㅠ 집바선생은 ㄹㅇ 작대ㅠㅠ 진짜 손톱만한 바선생은 집에 퍼진거고 손가락 두마디만한거면 밖에서 자꾸 들어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거 우리도 방역업체에 물었더니
길바는 크기가 큰데
한바(한국 바선생)은 크기가 보통 작은편이래
그래서 그럼 얘는 어디출신이냐 하니까
Japen....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본바선생은 크다 그랬음.
그래서 나 어린이집에서 바선생 만나면
쎈세!!! 고멘나사이~ 하고 밟아버림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오쉣....... 난 그럴깜냥이 앙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무슨 냄새인지 알고 싶으면 한 30년 된 구축 가보면 됨 싱크대 서랍장 열어보면 냄새 확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바퀴 배설물 냄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숨고에서 업체 불러서 약 한 번만 뿌리면 진짜 반년은 안나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개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혹시 어떤 업체 불렀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게 지역에 따라 올 수 있는 업체가 다 달라서 ㅠㅠㅠㅠㅠ 나는 우리동네에서 리뷰 제일 많은 곳 불렀어!!!!
숨고에서 바퀴벌레 퇴치 견적받고 제일 후기 많은곳 불러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거 바퀴벌레 약냄새가 그런거 아니엇음?? 간장냄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찌든 간장냄새......가 뭔가 청국장 냄새 같은거랑은 또 다른거지....? 어떤 냄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그 어떤 글보다 이 글이 젤 무서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우리집 가끔 꾸릿한 냄시나늨데 ㅠㅠㅠ 당장 간장뚜껑 열어보러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그 냄새가 뭔지 모르겟다 ㅠㅠㅠㅠ 안 맡아본 거 같은데
아닌가 우리 집 주방에만 안 좋은 냄새 나는데 주방에만 잇을 순 없자나 그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서류 합격 왤케 어려운거지
19:04 l 조회 1
2학기 때 친구가 교양 같이 듣자는데 중국어랑 독일어 중에
19:04 l 조회 1
내일 점심이랑 저녁 뭐 먹지..
19:03 l 조회 3
애 낳지 마1
19:03 l 조회 12
아침에 못 일어나는거 어떻게 고치지1
19:03 l 조회 7
내 저녁 식단 어때??? ㄱㅊ나?
19:03 l 조회 6
술마시면 확 차이나거나 늙는다고하잖아 다 뻥이야..
19:02 l 조회 7
얼떨결에 버스 청소년요금냈어 충격적임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9
주간막날 퇴근했다..화요일부터 야간들어간다
19:02 l 조회 4
복숭아는 어디 지역이 맛있어??
19:02 l 조회 3
단쉐 7팩 만원에 살 수 있는데 사야겠지?
19:02 l 조회 4
중경외시 인문계열 익 있음??
19:02 l 조회 7
진짜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지 모르나봐
19:01 l 조회 8
나 정장 한번도 안입어봤는데
19:01 l 조회 4
너희 남친들은 소변대변누고 비누칠해서 손씻음?3
19:01 l 조회 15
친구가 맨날천날 항상 슬랙스에 샤방 샤랄라함....에겐그자체임3
19:01 l 조회 12
간식 와플vs팝콘2
19:00 l 조회 6
손님 입장에서 점원들이 자기들끼리 수다떨고 웃고 그런거 ㅂㄹ야?4
19:00 l 조회 19
30대 되서 운동 하는 중1
18:59 l 조회 22
저녁 골라주ㅓ 🎶🎶🎶3
18:5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