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치는건 걍 기본이고 남들 다 조용하게 일하고있는데 갑자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서 본인이랑 좀 친한분한테 가서 사무실 떠나가라 목소리 크게 수다떨기 시작함ㅠ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좀 프리한 분위기라 다들 여유있을땐 괜찮은데 지금 바쁜 시기라 바짝 집중해서 일해야하는거 알건데 저러네..눈치가 아예 없나 싶을정도임
평소에도 독단적으로 행동하고 천사같던 사수가 한숨쉬면서 화낼정도야..진지하게 권고사직 생각중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사고치는건 걍 기본이고 남들 다 조용하게 일하고있는데 갑자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서 본인이랑 좀 친한분한테 가서 사무실 떠나가라 목소리 크게 수다떨기 시작함ㅠ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좀 프리한 분위기라 다들 여유있을땐 괜찮은데 지금 바쁜 시기라 바짝 집중해서 일해야하는거 알건데 저러네..눈치가 아예 없나 싶을정도임 평소에도 독단적으로 행동하고 천사같던 사수가 한숨쉬면서 화낼정도야..진지하게 권고사직 생각중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