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5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환갑케이크맛 제발 골라주실부우운!!!! | 인스티즈

2호 사이즈 동그란 케이크인데 맛을 어케해야될까??

어른이니까 흑임자.인절미맛을 해야 조아하시려나??

대표 사진
익인1
흑임자 인절미맛이 오히려 젊은 층 취향이지 않아? 내 주변 그 나잇대 어른들은 얼그레이 초코 이런거 더 좋아하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비슷한 어른타겟 빵집에서 일하는 중
흑임자는 호불호 좀 갈려서
인절미 제일 추천!
그 다음은 얼그레이가 나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론 기본!!
저번에 블루베리랑 크림치즈로 생크림케이크 만들었는데 다들 좋아하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외로 제일 반응 좋았어
느끼할 수 있는데 상큼하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은근 초코 얼그레이 좋아하는 어른들 많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본 블루베리도 좋을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1:56 l 조회 1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
1:56 l 조회 2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3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6
어떤이름이이뻐2
1:55 l 조회 8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9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4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4
1:54 l 조회 9
우울하고 쉬고 싶다3
1:53 l 조회 16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7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1
1:52 l 조회 8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7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10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6
1:52 l 조회 2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4
1:51 l 조회 83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7
1:51 l 조회 59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10
1:50 l 조회 26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6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2
1:50 l 조회 15
프사 할말 골라줘!40 8
1:5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