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5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0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전회사 직장내 괴롭힘때문에 퇴사했는데

또 그럴까봐 벌써부터 걱정돼서 미치겠어...

타지 생활까지 해야해서 적응 잘 할 수 있을까 싶다

직장 다니는게 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

나 왜이리 유리멘탈일까😭

대표 사진
익인1
ㅠㅠ괜차너 금마들이 나쁜거지 너가 유리멘탈인게 잘못된 게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이번엔 사람들 좋았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 기억때문이지 새로들어가면 완전 백지상태인데 너무 걱정마 하필 그랬던 인간들이 있던거지 세상에 괜찮은 사람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ㅠㅠㅠ고마워 합격 연락 받고 기쁠줄 알았는데 불안해서 심장 뛰니까 미치겠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아도 그런기억있으면 떨치기 좀 힘들것같긴한데 진짜 너무 걱정마 생각보다 아무일도 없음
다 사람사는데고 정상적인 사람도 많다! 넘 걱정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진짜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어ㅋㅋㅋ큐ㅠㅠㅠㅠ실수할까봐도 너무 걱정이고 원래 안 이랬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휴 트라우마란게 그런거니까...ㅠㅜㅜ 근데 실수할 수 있고 혼날순 있는데 쫄지마 내가 이구역 미친인간이다 배째 짤라(???) 같이 생각이라두 해보면서 뭐랄까 속이라도 그런 생각을 가져보자 글구 진짜 별일없어 나두 회사 옮ㄱ길때마다 사람 걱정하는데 정상인 많아 그회사가 나쁜인간들이 모였던거여 힘내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후하후하 당당해질게 마이웨이 마인드로 간다!!덕분에 힘이 난다 넘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당연하지 쓰니는 그냥 무던~히 잘 지낼거야 ㅎㅎㅎ 그게 원래 기본값이야 홧팅홧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전껀 생각말아 잊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힘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쫄지마
당당하게 행동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멘탈 좀 잡아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아찡 짤보면서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큐ㅠㅠㅠ멘탈 부럽다 고마워!!오늘부터 퀸연아 마인드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각보다 괜탆은 사람들도 많아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하 혹시나 이직한 곳에 나 괴롭힌 사람 있을까봐도 걱정이야ㅠㅠ그 사람도 이직했다고 들어서...그럴 일까진 없겠지 별 생각 다 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아 나도 전 회사에서 과장이 엄청 괴롭혀서 나왔는데 지금 잘 다니고 있어 ㅎㅎ 물론 나도 유리멘탈이라 괜히 혼날까봐 트집안잡러고 노심초사하지만 그래두 잘 적응하고 다니는 중! 너무 겁먹지마 쓰니처럼 좋은 사람들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 괴롭히는 사람들 진짜 똑같이 당해봤으면ㅜㅠ익인이도 고생 많았다 나도 적응 잘 하고 다녔으면🥹고마워 힘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비빔면 어디꺼가 젤 맛있어?
12:40 l 조회 1
환율은 진짜 어캄
12:39 l 조회 1
코스트코 아무 현대카드면 결제되지??
12:39 l 조회 1
브라탑이 더 더운느낌이야
12:39 l 조회 2
카톡 이렇게 되어있으면 생일안떠??
12:39 l 조회 3
나솔 돌싱편 보면서 느끼는게 애 있으면 진짜 어려움..
12:38 l 조회 3
아 에타로 긁히면 안되는데 좀 긁힘
12:38 l 조회 4
280층에 사람있어요
12:38 l 조회 11
유학생인데 셰어하우스 냉장고에서 밀프랩 누가 훔쳐먹음
12:38 l 조회 3
isfp isfj 많이 달라?1
12:37 l 조회 8
400만원 있는데 하닉 1주 살까 2
12:37 l 조회 17
생리대 쓰다가 탐폰 쓰면 편해?1
12:37 l 조회 4
와 나 진짜로 호주응원하는중...
12:37 l 조회 7
요즘과 옛날사람의 차이는 서열을 못 견디는거같음 2
12:37 l 조회 13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스위치2 주면 좋아할까?4
12:37 l 조회 14
서킷 언제 풀려1
12:37 l 조회 30
러닝 시작하고 2달되니까 5키로 6분40초>5분38초로 줄었어2
12:37 l 조회 8
코스피 8100선, 환율 1548 ㄷㄷ
12:36 l 조회 14
아 입술 필러한거 멍 언제 없어져? 미치겠네ㅜㅜㅜ
12:36 l 조회 3
지금 주식 왜 다 서킷임??..
12:36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