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6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정처기 이거 진짜 어떻게하냐 나 진심 돌아버리겜ㅅ네
대표 사진
익인1
나 취득했는데 그거 왜 따려고? 나 그거 있는데 쓸모없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터쪽으로 나가려고... 개발자 하다가 못해먹겠어서 보안쪽 5월에 학원다니는데 그 전에 따려고 학원도 등록했는데 진심 못해먹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컴퓨터쪽 업계 망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줄 아는게 이거 뿐이라서...ㅎ 경리쪽은 싫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편 전에 딸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1년도 개편 후에 3% 나왔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짐짜 정신 나갈 거 같아 이거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음... 눈물난다 공부 어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년 4회까지가 마지막이었다ㅜ봐야하나 원래
05년도까지는 정처기, 산기, 기능사 실기가 비주얼 베이직이었고
06년 1회 ~ 16년 4회까지가 40지 선다형 (알고리즘, DB일반, 전산영어, 신기술동향)
20년 4회까지가 필답형 (상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좀 늦게 공부한 케이스인데 좀... 후회가 된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21년도부터 지금처럼 복잡해진거야.. C언어 및 자바 언어해석 파트 추가 된게.. 죽기 아님 까무러치기러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언어파트 해석은 그냥 찍어볼만 한데 암기는 진짜 돌아버리겠음 찍을수도 없어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두...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매한 차이로 계속 떨어지니깐 현타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 어케하는중이야? ㄴ나 문제집에 있는 기출문제 실기 해설 다 쓰려다가 포기했어 지금 못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다른 기사 준비중인데 멘탈갈려서 눈물나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시험이 언제야? 난 20일이얔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빡쳐 졸지에 시험 한달도 안 남은 사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정처기말고 다른 기사 준비하는데 미치겠다ㅋㅋ필기도 힘들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필기 학원다녔잖아 결국ㅋㅋㅋㅋㅋㅋ 애매하게 2번 떨어져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멘탈 갈린 시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멘탈 갈린다 난 도저히 못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큐넷에 돈 기부함 염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바로 큐넷의 기부천사 ^_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나도 이번에 신청해ㅕ는데 공부 하나도 안함 ㅋㅋㅋㅋ
작년에 두번도 일하느라 공부못해서 못땃는데 하..
한달도 안남았는데 공부어케하지 또 돈버리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넷에 기부한 사람 됨ㅋㅋㅋㅋㅋ 아진짜 못하겠어... 양도 너무 많고 답도 안 보임... 애초에 문제가 죄다 서술형인데.이걸 어쩌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돜ㅋㅋㅋㅋ 두번이나 기부했다구~
하.. ㄹㅇ 외워지지도 않아 서술형 에바야 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기로 2번 기부하고 실기로 기부 갱신하게 생겼다ㅋㅋㅋㅋ 진심 답이 안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번에 접수함 ㅠ 퇴근하고 공부하기 개시름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날백수인데도 공부 안 한다... 이거 해서 무슨 소용인가 생각도 듦... 취업도 안되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사실 필요는 없는데 마지막 실기 기회라 이번엔 공부 좀 해보게 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지면 걍 안 딸거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요없어서 너무 부럽다...ㅠ 난 취업이 안 되서 모르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처기..동기들은 다 한 번에 따길래 쉬운 줄 알았는데 결국 삼수해서 땀ㅠ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필기만 삼수했엌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이걸 왜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전공자면 코딩은 점수 먹고 가는건데 신개념 암기가 빡세기는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버대 나왔는데 대학 다닐때 좀 공부할걸 젠장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97 06.22 18:2030296 0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34 06.22 21:5211457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72 06.22 21:3712600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5 0:0519056 5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2 0:00539 0
번따 당하고 번호 줘본 익 있어?
11:21 l 조회 1
우리집 손님오면 루틴이
11:21 l 조회 1
20대촌데 벌써 소화기관 이난리임
11:21 l 조회 1
이게 대체 어케 조정이야
11:21 l 조회 1
하닉 10갔으면 좋겟다 생각햇는데 거긴 솔직히 안올거같고 200만 가라
11:21 l 조회 2
서울 월세지원 기간 마감 됐는데 또 올라올까?
11:21 l 조회 2
내가 어제 새끼고양이를 길에서 데려왔는데
11:21 l 조회 2
자취 처음 해보는데 인터넷이랑 케이블?TV? 이건 어케 하는거야
11:21 l 조회 1
현대차는 진짜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0 l 조회 10
스타필드갈껀데 뭐먹징1
11:20 l 조회 6
취임후 1년 서울아파트 상승률 통계(KB부동산 기준)
11:20 l 조회 5
난 가슴 큰게 싫은데.. 남이 가슴큰건 좋아함2
11:20 l 조회 11
어제 2시간 조깅했더니 오늘 힘들다..
11:19 l 조회 8
일본가는데 평일 4일연차 너무 아깝나?7
11:19 l 조회 10
얘드라 취준기간 넘 긴데 위촉연구원그로 5갸월 일하는것도 ㄱㅊ을깡
11:19 l 조회 4
Ncs 문제 이거 왜 틀려..?
11:19 l 조회 15
즈식안하는 익은 하락장이 이해가 안간다
11:19 l 조회 12
isfj들아 너희 같이 일할때 제일 싫은&좋은 사람 어떤특징임?1
11:19 l 조회 7
알바 면접 제안 답장해야될까??
11:19 l 조회 5
아 사무실에서 욕 쓰지 말라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11: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