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7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사랑 해본 적도 받아본 적도 있지만

정말 짜칠 거 같은 연락도

시간 지나보면 아 그정도는 그냥 할만 했구나?

싶었던 적도 많고

지금껏 해왔던 연애를 뒤돌아봤을 때 먼저 용기를 냈던 그 순간은 시간이 많이 지나도 풋풋하고 왜 그렇게 뚝딱거렸지 싶다가도 그런 미숙함이 소중한 인연을 만들었구나 생각이 들더라고

나도 참..학창시절이나 20대 초중반만 해도 연락 한개 한개에 웃고 울고 그랬는데 그 당시엔 정말 스트레스 였겠지만 돌이켜보면 그랬던 거 자체가 소중한 기억이더라고

그리고 누군가가 나한테 마음이 있다는 데 그걸 싫어할 사람이 또 어딨겠어

다들 짝사랑 성공하길 바래

대표 사진
익인1
실패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짝사랑 하는 사람들은 성공할 수가 없어
결국 한 사람만 바라보고 다른 사람에게는 기회를 주지 않아
불행한 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
17:20 l 조회 2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1
17:19 l 조회 11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3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0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17:18 l 조회 21
평소에 아빠가 어지른 건 내가 말 없이 다 치워줬었는데
17:18 l 조회 8
고민(성고민X) 인간관계 조언 남자친구한테 1억 빌려줬는데 8
17:18 l 조회 16
근장 환수…ㅠㅠ
17:18 l 조회 12
니아르 브이케어 그거 효과있어?
17:18 l 조회 3
이 반팔티 어때
17:18 l 조회 8
맑은 분위기랑 퇴폐적인?분위기 중에 뭐가 더2
17:18 l 조회 10
제미나이 정신차려
17:17 l 조회 19
본인표출00년생이 다 결혼한다고?6
17:17 l 조회 33
이러면 당연히 만나자는거 아냐?
17:17 l 조회 11
아니 비온다고 할때는 안오고1
17:16 l 조회 21
근장 질문!1
17:16 l 조회 12
경기도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잘 아는 익들아아아아 !!!!8
17:16 l 조회 26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17:16 l 조회 41
전공 B+이면 2
17:15 l 조회 26
꽃바구니 배달하면 바구니 보관 힘들겠짚
17: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