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서 누군가 만만하게 보이면 그사람 한테는 아무말없이 마음대로 반말을 쓴다든가(그 사람은 별말안하지만 나이 더 많음)
그 사람한테는 하고싶은말 다함. 근데 기세보이면 진짜 사리면서 말하는게 혐오스럽더라 비굴할 정도로 사림
+ 다른상사나 나이많은 사람들에게도 반말섞어말함(우엑)
그리고 다른사람들 다 있는데서, 조퇴쓰고 나갈건데 결재안되어도 그냥 나가도 되겠지 이러고
남친있는 여자한테 계속 얼쩡거림(=나) 근데 지는 또 곧 군대감
일도 못함
진지하게 지능에 문제있는것 같아서 볼때마다 혐오스럽고 난 절대 말 안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