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0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22년도 cs6버전 당근으로 구매했는데 포토샵 ㄹㅇ초보거든 이거 잘못산거야..? Ai기능 거의 없다고 왜 샀냐고 해서 다들..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말렸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ㅐ,, ㅠㅜ 이미 샀더... ㅠㅜ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샀으면 어쩔 수 없지 ㅠㅠㅠㅠ
요즘 진짜 워낙 잘 되어있어서...cs6이면....완전..화석인데...
왜 포토샵 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미대인데.. ㅠㅅㅠ,, 공예과라 포토샵 수업 이번학기에만 들어서 정기결제하는 것보단 이게 나을 것 같아서 샀서.. ㅜㅜ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앗 후배님이시네!! ㅋㅋ
학교에서 배우는 포토샵 버전이랑 다르면 어차피 집에서 과제할 때 많이 막힐텐데..ㅠㅠ
아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ㄹㅇ 버전 다르면 골친데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학교에서는 정말 기초만 배운다고.. 버전 맞춰오라고 한 말은 딱히 없엏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ㄷ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cs6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 화석임 그냥 컴퓨터 설치기사 아죠씨가 서비스로 설치해주는 건데 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헉 나 돈버린거군아... 이번학기만 쓰고 안쓸것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cs6면 좀 옛날꺼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막 전문적으로 뭔가를 하거나 해야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구냥 기초 툴만 배우고,, 정말 기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말 기초틀만 배우면 괜찮을것같은데? CS6에서도 열리게 학교에서 저장하면 될거야 아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학교에선 있는툴이 집에선 없을수도있....넘 차이가 심하게나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 나 그럼 다시 구독해야하나 미치긋당... 환불해달라구 할수도 업고.. ㅜ앙대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한학기라 일년 어도비 구독하기도 애매하네 ..ㅠㅠ 학생이면 좀 싸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딱한학기만 들을거였어서.. 그냥 구독비 아낀다고 생각하고 샀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일단 그럼 정말 기초툴만 배운다니까 한번 해보고 툴이 정 안맞는다 싶으면 학생할인으로 구독해보는건 어때?
gtq1급 따려는건가??
2만5천원이면 조금 아깝긴하지만 버렸다 생각하고 구독하는게 나을것같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니 나 그런거 정말 관심 없구..! 그냥 전공선택과목으로만 들으려고 했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에게
익아 혹시 이렇세 사과 색 바꾸는것도 어려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니 안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요정도 배워 정말 찐기초..! 순수미술과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물론 최신버전보단 좀 더 섬세하게 작업해야한다던가 툴이 있는 장소라던가 단축키가 다를순 있겠지만
이미지 색 바꾸는 정도는 괜찮아
이정도는 유튜브보고 집에서 CS6독학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수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일단 낼 수업 들어보고 ㅜ ㅜ 따라가기 벅치면 구냥 다시 구독하께.. ㅜㅜ흐구 좀 알아보고 살걸 그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응응 들어보고 결정해! 화이팅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자동으로 누끼 따주는건 안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어느정도 자동을 말하는거야? 정말 간편하게 자동으로 누끼따는정도는 못해줘 CS6에서는
타블렛이나 마우스로 선을 따준다던가 조금 더 어렵게 들어가면 좀 더 세세하게 누끼를 딸 수 있긴한데..
CS6 워낙 예전꺼라 나도 무슨 기능까지였는지 기억이 나질않네 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cs6 누끼따기 이런거 유튜브에 검색해보면 꽤 뜨거든? 그거 영상들 보고 너가 따야 할 이미지랑 비교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학교에서 바나나 이미지 누끼따는 연습했거든 ㅋㅋㅋㅋ ㅜㅜ 그정도면 되는데 유튜브에 사과같은거 예시로 나오는 거 보니까 어느정도는 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 바나나같은건 쉽게 할 수 있어! 막 고양이 강아지털 사람 머리카락 이정도만 아니면 쉽게 가능해! 물론 배경이 깔끔해야 쉽게 따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어느정도는 되는구나,,, 정말 고마으ㅓ ㅜㅜ 우울해ㅛ는데 그래듀 그나마... 힘이되었어 내일 대신 집중 열심히 할게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인터스텔라짤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대체 왜… 나지금충격받음 그거 엄청 옛날버전이잖아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ㅜㅜ 영구적으로 쓰는게 조은줄 알구 사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니..... 그거 화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못삿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cs6 사는 거에 얼마 줫서 학생이면 어도비 할인도 돼서 구독료 한달 만원정도 할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만오처넝.. 학생 구독비도 2만오천원이라 그냥 한달치 버렸다구 생각해야겠답..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발병 옴…
2:35 l 조회 2
가방에 양념 치킨넣어서 버스타면 냄새많이날까?1
2:35 l 조회 2
00년생익들아 동갑중에 주변에 모쏠이랑 애기엄마중에 누가 더 마나?5
2:32 l 조회 19
다들 폰 새끼손가락 받치고 쓰지마셈
2:32 l 조회 15
퍼컬알못인데 이 블라우스 여쿨이어야 어울리려나
2:31 l 조회 9
인프피인데 통제성 있는 사람 있음?5
2:31 l 조회 14
진짜 극지성 피부들아 너네 요즘 피지 관리 어떻게 함? 2
2:30 l 조회 31
인포보는데 질염걸리면 노팬티가 좋은거임? 3
2:29 l 조회 32
꽃다발 골라주라!!❣️10
2:27 l 조회 50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3
2:27 l 조회 43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2
2:27 l 조회 62
설교행 시험봤는데2
2:26 l 조회 17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1
2:25 l 조회 25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3
2:25 l 조회 12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2
2:24 l 조회 94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12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6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20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1
2:22 l 조회 17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