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정상인이면 굳이 돈자랑 안 하는 것 같은데 이상하게 자기 재산이 얼마다, 상속분이 얼마다 이런 소리 과하게 하는 사람치고 ㄸㄹㅇ 아닌사람 못 봤어(사기꾼 말고 찐부자)
뭔가 꼬인 부분이 있어서 멀쩡한 사람 옆에서 내려치거나 무시하더라 이기적인 건 디폴트
그리고 이런 사람들치고 주변에 진심으로 도움 주는 사람 못 봄 그래서 옆에 있어봤자 딱히 도움도 안돼... 사업해서 이해관계 엮이거나 이득볼 일 있으면 상부상조하긴 하겠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보통 정상인이면 굳이 돈자랑 안 하는 것 같은데 이상하게 자기 재산이 얼마다, 상속분이 얼마다 이런 소리 과하게 하는 사람치고 ㄸㄹㅇ 아닌사람 못 봤어(사기꾼 말고 찐부자) 뭔가 꼬인 부분이 있어서 멀쩡한 사람 옆에서 내려치거나 무시하더라 이기적인 건 디폴트 그리고 이런 사람들치고 주변에 진심으로 도움 주는 사람 못 봄 그래서 옆에 있어봤자 딱히 도움도 안돼... 사업해서 이해관계 엮이거나 이득볼 일 있으면 상부상조하긴 하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