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뭘까
내 나름 생각해보기에 오빠에 비해 좀 어리고 얼굴 예쁘장에 가슴이 커서(F컵임) 그런가싶긴 한데 진짜 계속 부끄러워하고 우물쭈물 하면서 자기 진짜로 이런 적 첨이라 하면서 너무너무 행복하다 하고
지금도 오늘 5시 30분에 일어나서 일 가야되면서 전화 끊지말라 해서 4시간 넘게 전화중이야~~.. 일 하고 나서도 운전해서 나 데리러왔다가 집 데리다 주기 전에 드라이브 계속 시텨주고 집 데려다주고 돈도 다 쓰고 일다녀와서 요리 해서 밥 차려주고 나한케 엄청 헌신적이야 펑
펑

인스티즈앱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