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1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7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교포 애들 중에 솔직히..한국에 살았으면 못생겼다고 놀림 받고 살았을 얼굴들 많거든
근데 그런 애들 엄청 당당하게 살더라..자존감도 하나도 안낮아보이고 성격도 엄청 밝고
근데 또 못생겼다고 움츠러 들거나 숨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만의 스타일 찾아서 꾸미고 다니는거 보면 또 나름 이뻐보임 …신기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진짜 자존감 높은거같음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뭔말인진이해하는데 나도 첨 미국갔을땐 한국미모기준이 장착되있어서 그런생각했는데 살다보니 그 약간 우리가생각할때 못생긴 얼굴이 미국에선 먹히는얼굴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교포들중에 쌍꺼풀 있는사람 ㄹㅇ 드문데 한국은 거의다 있잖아 ㅋㅋㅋ 진짜 성형 많이하는거 실감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히느 건 아니고 그냥 우리나라처럼 외모강박적이진 않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미국 사는데 글쓴이가 무슨 얼굴 말하는지 알것 같은데ㅋㅋㅋㅋㅋ 내가 알기론 미국에서 안먹히는 얼굴임
근데 자신감 있는거 부럽긴 함..한국 웬만한 이쁜애 보다 더 자존감 높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이 많아서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이민 간 사람들은 꼭 다 돈 많지 않음 그냥 교포 얘들 특유의 그 느낌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일단 이렇게 꼬일 일 없어서 그런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의식을 거의 안하고 사는듯 대화할때도 외모얘기 하는거 자체가 실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래서 우리나라는 외모평가에서 벗어나질 못함 ㅋㅋ 외국에 공부하러 나가서도 못생겼는데 자신감 있어보여서 신기해 이난리 치고있는데 뭔 놈의 자유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도의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환경이 중요하다 우리나라 나노단위로 분석하면서 평가하는거 너무 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부럽다 나도 그렇게 당당하게 살고싶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채 vs 요아정 골라줘요어어ㅓ엉오
20:03 l 조회 3
회사생활 조언좀 ㅜㅜ
20:03 l 조회 3
300에 팔면 안팔릴거같은데 더 싸게 매도벽 걸어놔야하나
20:02 l 조회 3
화장잘못해서 원데이클래스 들어본 익 있어❓️❓️
20:02 l 조회 2
앞머리 내리고 싶은데 여름이라 걱정되거든 쪼끔만 내려볼까 1
20:02 l 조회 6
토이스토리 5 전에꺼 안봐도 이해돼??4
20:02 l 조회 6
프차 치킨 중 젤 저렴한 곳 ㅇㄷ?1
20:02 l 조회 4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추천해줘......
20:02 l 조회 6
공포게임 보면1
20:01 l 조회 7
직업 선택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
20:01 l 조회 8
익들 아빠도 이러셔?? 2
20:01 l 조회 18
술자리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 나만 깨...?1
20:01 l 조회 10
아미친 청년미래 갈아타기 신청 시간 지나서 못했어
20:01 l 조회 7
20대 후반에 자궁경부암 4기면
20:01 l 조회 13
로또 1등 돼서 -600만원 껌 값 되고싶다
20:01 l 조회 4
브라질리언 레이저 받은 익들 제모 어떻게 했어?
20:01 l 조회 4
여름에 등산하고 가게 들어오면 땀내 심하나?3
20:01 l 조회 7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열라이상하게 수선됐어
20:00 l 조회 5
눈앞에 성심당 순수롤이 한 조각 남았는데.. 참아야하는데 먹고시퍼
20:00 l 조회 9
러브버그가 나무쪽에 많나?1
20: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