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때 예쁨아이 안 예쁜 아이 이런 만화책이나 읽을 때 충분히 읽고 난리부르스 치고 졸업했어야 했는데
나이먹고도 예뻐보이고싶어서 맨날 패션 팁이랑 화장팁 보고 예쁜 여자들 구경하고 이게 맞나 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초등학교때 예쁨아이 안 예쁜 아이 이런 만화책이나 읽을 때 충분히 읽고 난리부르스 치고 졸업했어야 했는데 나이먹고도 예뻐보이고싶어서 맨날 패션 팁이랑 화장팁 보고 예쁜 여자들 구경하고 이게 맞나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