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1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린 둘 다 뭣도 없고

난 취준생 애인 공시생이라 노머니인데 

애들 연애보면 엇..나 너무 없어보임ㅋㅋㅠ

둘 다 뚜벅이여서 지하철로 보고 ㅋㅋㅋ 나보다 어린애들커플은

애인차나 본인 차 끌고 데이트하던데

미안하넹 .. 

대표 사진
익인1
나 24인데 더블데이트때 아빠차 벤틀리 끌고갔다가 여친친구 남친 기팍죽된거 보고 미안했었음 나이많다고 다 차있고 돈있는거 아니구나햇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푸어이거나 비트코인으로 돈 좀 벌었겠지 뭐
뭐..너무 많이 생각하지마 요즘은 그냥 저지르고 보는 애들이 많아서
차는 사는 건 쉬운데 유지하기가 어려움..어차피 수도권이면 차 크게 필요없음
돈은 모으는 게 나음..비교하면 끝도 없음..나대로 주어진 것에서 행복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 있다고 다 여유로운건 아니더라
돈 못모으는 애들도 널렸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중반 애인 있는데 비혼 생각 있는 사람 있어?
11:48 l 조회 1
지방 물가 싸다고 할거면 삼겹살집 같은 기준으로 비교하던가해야지
11:48 l 조회 2
콘센트 2갠데 거기 멀티탭 2개 다 꽂아도 되나?
11:48 l 조회 3
아니다 싶을때 놓아주는 것도 중요한것 같음
11:47 l 조회 8
대딩인데 알바 안하고 용돈받는거면
11:47 l 조회 2
한글 너무 쓰기불편하지않음?1
11:47 l 조회 10
와 우리 회사 대표 진짜 이상하다
11:47 l 조회 12
브컴 사태를 겪어본 내가 하닉 폭락보는 상태
11:47 l 조회 7
알바하다 정직원 되는게 가능함?2
11:47 l 조회 8
알바 교육 들을때 메모장이랑 펜을 챙겨가는게 맞아?
11:47 l 조회 4
서울 지하철 헷갈리는거4
11:46 l 조회 18
자소서 대기업이나 좀 큰 중소빼고 꼼꼼히봐?2
11:46 l 조회 8
한국사람들 공놀이에 과몰입 겁나하네 ㅋㅋ1
11:46 l 조회 10
아까 그 찢 애들 링크 공유한 거 맞네ㅋㅋ
11:46 l 조회 6
주식5만원 시범삼아 넣었는데 4만원됨 ㅠㅠ 2
11:46 l 조회 16
약국에 주사기 팔아?
11:45 l 조회 11
덴샤 맞은편 일본 남고딩들 잘생겻다
11:45 l 조회 6
올영가서 주1회 알바 시켜달라하면 화내나???8
11:45 l 조회 25
사진 어플 추천좀 ㅠ2
11:45 l 조회 5
보톡스 가격대 올라갈수록 고통도 심해지나?
11: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