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내연애였고 만난지는 한달 됐어카톡이별vs 만나서이별 뭐가 좋을거같아?
만나서 이별 두번하려해서 만나서 말할때마다 매번 잡히긴했어 근데 이번엔 만나서한대도 진짜 이별할거야..
부서사람이라 맨날 마주쳐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내연애였고 만난지는 한달 됐어카톡이별vs 만나서이별 뭐가 좋을거같아? 만나서 이별 두번하려해서 만나서 말할때마다 매번 잡히긴했어 근데 이번엔 만나서한대도 진짜 이별할거야.. 부서사람이라 맨날 마주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