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3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침 해뜨기도 전인 네시반에 일어나서 운동하고 출근하거든? 회사에서는 일 하느라 어쩔 수 없이 연락 안되는건 그렇다 치는데 저녁에도 다음날 아침에 운동가야해서 9시면 잔다^^.... 전 애인들 술먹고 피시방가고 하는거보단 낫고 운동 꼬박꼬박 열심히 하는거 자기관리도 잘하는거라 생각해서 좋은데.. 근데 운동보다 내가 뒷전인거 같아서 서운함 그렇다고해서 아예 내가 뒷전은 아니고 애인 운동 루틴??? 깨지더라도 나랑 약속은 잘 지키는데 내가 서운해 하는게 맞는건가 싶기도하고 싱숭생숭해...
대표 사진
익인1
헬창을 원하는 자여
루틴의 무게를 견뎌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헬창을 떠나서 일단 수면시간대가 다름에서 오는 연락문제 아냐? 일방적으로 서운해 할 일이라기 보다는 본인도 그시간에 맞춰서 연락을 할 생각은 없으니 또이또이 아닐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1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1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0:51 l 조회 1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1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
0:50 l 조회 3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1
0:50 l 조회 7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6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1
0:49 l 조회 22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19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4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
0:47 l 조회 5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8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2
0:47 l 조회 22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14
살빼니까 얼굴 전체적으로 빠져서 날렵해져서 샤파해져따
0:47 l 조회 8
정신과 치료 받아본 익들에게 궁금한거 있어 .!3
0:47 l 조회 16
버거킹 통새우와퍼는 주니어 사이즈밖에 없어? 2
0:47 l 조회 10
무리에서 중심인? 리드하는 사람이 될려면 어떤성격을 갖고있어야할까8
0:47 l 조회 28
그 대학생 방학에 국가근로하는거4
0:46 l 조회 20
본인 얼굴이 너무 내 취향이 아닌 사람 있어?
0: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