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3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8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진짜로 부정적인 의미임

나 평소에 가오나시룩에

화장도안하고 머리도 걍 하나로 묶고다니는데

이쁜구석도없고 걍 사람얼굴인데

코수술하고 내 얼굴 보는 사람이 많아졌어

ㅜ ㅜ 이상하다는거 아닐까..?

실리콘 빼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높은가? 나도 코하고 딱 코에 대해서 말하긴
하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짜 안높은데 3미리밖에안넣음 ㅜ 걍 내 얼굴에 안 어울리나?
이뻐서보는건 ㄹㅇ아니야 나 진지ㅏ안꾸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엄청 자연스럽게 해달라해서 별로 안높은데도 이게 옆에서 보면 꽤 높아보이는거 같다라 ㅋㅋㅋ그래서 한반씩 코 물어보거나 코 빤히 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빤히보는거도 진짜너무한게 나 성형전에도 몸 불편하거나 성형붓기 있는 분 뚫어지게 쳐다본적 없는데 요즘 사람들은 걍 대놓고 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앜ㅋㅋㅋ대놓고 묻는 사람들이 난 젤 무례한 거 같음 친한애들도 안물어보는데 ㅋㅋㅋ
물론 잘된거 같아서 정보 물어보는거면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간혹 당황스럽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 점점 붓기 빠지면서 자리잡지않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한달지났음 붓기 다 빠졌을쯤인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수술 붓기 6개월 본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코했는데 자연스럽다면 자연스럽고 티나면 티나는 걍 중간정도로 해서 누군 알아보고 누군 못알아보고 그럼
한달지난거면 다 빠진거 아니야 6개월간 코 계속 더 작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ㅜ 자꾸 쳐다보니까 정신병 걸릴거같아..당분간 마스크쓰고다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제 한달 됐으면 붓기 낭낭해서 쳐다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스스로 의식해서 그런걸수도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코는 다른데보다도 유난히 티가 많이 나서.....나도 지나가다가 코수술 너무 티나는 사람 있으면 나도 모르게 보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까지도 점점 작아지고 코끝 좀 떨어지니까 기다리는게 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티 많이 나면 눈이 가긴 하는데.. 객관적인 시선이 필요할듯 너가 의식하는걸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달즈음엔 그래 나도 방학때 제일 얇은거로 하고
개강하고 갔더니 다들 뭔가 분위기가 바뀌었는데 하고
나중에 코한거냐고 물어보더라고 ㅋㅋㅋㅋㅋ
이게 3개월 지나도 붓기가 있다보니 그러드라
6개월 지나면 자연스러워져 걱정마
티난다고 하는 애도 있긴했는데 다들 무시해줘서
딱히 뒷말 안돌았었고
다른 사람들도 잠깐 궁금해하고 말더라고
너무 신경쓰지 말고 덧나지 않게 조심조심 관리해줘
넘어지거나 부딪히지 않게 잘하구
1년정도 되면 내 코나 다름 없이
얼굴에 잘 고정된거로 보면 된다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달이면 붓기때매 티날수도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높아서인가? 인위적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변에서 너무 높게 했다, 티난다 뭐 이런 얘기 없었어?? 그런 거 없었으면 그냥 쓰니까 의식해서 그런 거 같기도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위적으로 높인거 아닌이상 걍 이뻐서 쳐다보는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불편한 시선으로 느껴진다면 넘 티나서...?
아니면 콧대 예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직 티가 날 시점이네
아니면 그냥 본인 스스로 코에 너무 신경 쓰여서 의식하느라 실제보다 더 느껴질 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도 봤는데 의식돼서 그런걸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지 얼마 안된거면 아직 아바타 느낌나서 그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변 친구들한테 물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의식하고 있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른 사람들은 그냥 평소랑 똑같이 보는데 쓰니가 코를 자꾸 의식해서 그럴 수도 있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5살인데 내 친구 진짜 아줌마같음
21:35 l 조회 1
제발 이노래아는사람 ㅠ2008-2009년 노래임
21:35 l 조회 4
엘리베이터 고장났다고 택배를 1층 현관에 두고 갔는데 이게 맞아?
21:34 l 조회 5
주식방에 여왕벌 개웃기닼ㅋㅋㅋ
21:34 l 조회 8
300만원 빚 이거 금방 값겠지?
21:34 l 조회 4
금욜이니 혼자 방에서 시킬건데 기막히는 치킨 추천해주라..
21:34 l 조회 4
면접 일정 연락와서 답장 보냈는데 답장 없으면 안 보겠다는 건가? 1
21:33 l 조회 3
찐 평범인인데 재밌게 살려면2
21:33 l 조회 8
사람마다 독서하는 방법 다 다르던데 나는 이렇게 하는 중1
21:33 l 조회 10
다이어트식단인데 맛있음40 1
21:33 l 조회 15
취준중인데 엄마아빠 지금까지 잔소리 0번함1
21:33 l 조회 6
점집에서 초 켜준다는거 안좋은거야? 3
21:33 l 조회 5
강아지 손 달라그러면1
21:33 l 조회 11
요즘 유명하고 맛있는 떡볶이 추천좀1
21:32 l 조회 7
애플 가격 올린 거 당연히 안 내리겠지 ? ㅠㅠ
21:32 l 조회 11
나 이번주나 담주 숏컷하러가게
21:32 l 조회 5
만화/애니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2
21:32 l 조회 5
근데 소설책 읽어도 좀 똑똑..해져?2
21:32 l 조회 19
엄마가 잔소리 해서 죽겟어
21:32 l 조회 4
잡코리아 회사 면접은 뭘로 연락이 와?
21:3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