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담까는데 걍 때려칠까?
2개월차인데 나 들어오자마자 기존 인력 2명 나가서 혼자 2인분하고 있는데 상사가 지가 실수한 거 내가 덤탱이 쓴것도 모르고 기본적인 것도 못한다고 다들리게 뒷담까는데 걍 나갈까 고민중
원래 저번달에 다른 곳 붙었는데 잘해주는 척하길래 이직 고사한건데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뒷담까는데 걍 때려칠까? 2개월차인데 나 들어오자마자 기존 인력 2명 나가서 혼자 2인분하고 있는데 상사가 지가 실수한 거 내가 덤탱이 쓴것도 모르고 기본적인 것도 못한다고 다들리게 뒷담까는데 걍 나갈까 고민중 원래 저번달에 다른 곳 붙었는데 잘해주는 척하길래 이직 고사한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