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5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pms 핑계로...참나...나 자신이 급..대단..
대표 사진
익인1
핑계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래서 대단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pms는 합법이야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어제 초코빵 바나나우유먹었어 야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제 자기전에 샌듸치 먹고싶어서죽을뻐뉴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낮에 한박스 먹은게 어디임?! 그래도 낮은 활동량이있잖아 밤엔 안움직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신 내 마음을 울리다니..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헤헤 맞는말인걸 글구 여자는 탄수화물 갈구 현상이 심해서… 핑계라도 뭐어때 이럴때먹고 안먹음 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늘만 먹고 쥭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죽지는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나도 그런거 한박스 다먹어버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pms아니여도 한박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람슨생님 초콜릿 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호르몬이란 뭘까... 그때 먹는건 ㄹㅇ 걍 어쩔수없는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엔 가나초콜릿도 안 사먹는디 더비싼거 턱턱 사서 다 묵기 ㅋㅋㅋㅋ ㅠㅠ호르몬의 노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고싶을땐 먹어야돼 잘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흫ㄱ흑 아마 오늘 먹구 안 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달에 한번이면 일년에 열두번뿐이여 괜찮어 한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에프는 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아 나도 방금 초콜릿 한봉지 먹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콜릿은 ㄹㅇ왜케 맛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같은이유로 머랭쿠키 1.5리터짜리 하루만에 클리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미칭 머랭이 1.5리터 짜리가 있다고??????????이런 나의 소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있긴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초콜릿이 레전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속 들어가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쇽쇽쇽 집어 먹는 맛이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짜 쏙쏙 한입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꺼 먹었어!! 나도 오랜만에 생초콜릿 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국꺼로는 김보람초콜릿만 먹구 일본 여행때는 ㄹㅇ로이스 쓸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pms는 진짜 과학이야.... 그러고나서 막상 생리터지면 아파서 입맛 뚝 끊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삽인정.. ㄹㅇ다이어트 피크 때임 그럴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때는 안 먹으면 죽을 것 같음 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안 먹으면 날 건드리는 사람이 죽을 수더 잇을만큼 예민스.ㅋ... 그래서 묵었어 허허 이또한 핑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콜릿 좋아해? 혹시 추천해줄만한거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초콜릿 초친자임 내가 추천해달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웅 이번에 친구한테 선물해주려하는데 나는 초콜릿잘안먹어서 잘 모르거든 ㅜㅜ 친구도 쓰니처럼 초콜릿 엄청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물용이면 트리투바 라는 곳 추천행 난 거기 선물 많니했엉 오프라인 온라인 인스타 다 있구 vip임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pms 때문에 잘먹다가 언젠가부터 현타와서 자제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다 지금 다 먹고 배불러서 또 다른 쪽으로 빡쵸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김보람슨생님은 완존 인정이지 한국의 로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슨생님 덕에 제가 살은 찌고 통장은 말라가고 입은 행복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나!!!! 나도 생초콜릿 사서 먹어보고 싶은데 어디께 가장 나아? 선물할건 아니고 내가 먹을거야 ㅋㅋㅋ 김보람? 거기가 가장 유명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근 알바 해본사람만 들어와바!!
11:33 l 조회 1
제발!!주말에 국내여행 다녀왔는데 같은 팀 간식 고민 ㅜㅜ
11:33 l 조회 1
나트랑여행 둘이서 4박 6일 비행기 숙소 제외 130 충분해?
11:32 l 조회 2
하이닉스 무서워서 못사겠는데 ㅋㅋㅋㅋㅋ
11:31 l 조회 10
카페 알바할때 레시피 어케 외워?3
11:31 l 조회 8
회사 면접봤는데 자기들은 자꾸 여직원들이 관둔대1
11:31 l 조회 9
한국 성형 많이한다는거 주변도르로 공감돼..?3
11:31 l 조회 11
간장게장 머 보고 사야하지 ㅜ
11:31 l 조회 3
애기있는 엄마익들 있니 도와줘ㅜㅜ
11:31 l 조회 15
여행 많이 간 편이야?2
11:30 l 조회 10
20살 돼서 5천 증여 받는 사람 비율 얼마나 될까?1
11:30 l 조회 15
유사 지코바 만듦2
11:29 l 조회 25
왜 비둘기는 러브버그도 안먹냐5
11:28 l 조회 31
30전에 1억모으는게 진짜 넷사세야?11
11:28 l 조회 100
하이닉스 1주 있음 청년10
11:28 l 조회 79
얘들앙 단기알바비 한달째 안주는데 노동청 신고할까 8
11:28 l 조회 18
내 기억이 미화된건가ㅜㅜㅜ 생생우동 옛날에 진짜 맛있지않았어?? 변한거같은데1
11:27 l 조회 10
백팩 색깔 골라줄 사람!!!!!! 너무 고민됨.... 4
11:27 l 조회 14
내기준 마른애들이 살집있는애들보다 먹는거에 강박 있는것같음 4
11:27 l 조회 23
나 엉덩이가 걍 없는데 (살이없는게아니라 근육이없음) 필테 효과잇을까2
11:2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