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5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차피 내 이상형은 못 만날거 알고
외롭긴 하고..
그럼 눈 낮춰서 연애하는거 어때? 
그렇게 별로인가
대표 사진
익인1
내적인것만 안 낮추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 ㄹㅇㄹㅇㄹㅇ 성격만 좋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띵 한데..? 맞말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순전히 너 마음에따라 달린거같아. 애초에 이상형 만나려고 하는사람 없음.. 그냥 자연스럽게 괜찮은정도면 만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품만 괜찮으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낮추지마
마음이 가지도 않는 이성을 만나서 뭐해
그리고 성격은 그 사람이 널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좋게보이게 노력할 수 있는거라서 진짜 성격알려면 꽤 오래걸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1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
14:47 l 조회 1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
14:47 l 조회 1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
14:47 l 조회 1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4:46 l 조회 16
현대차 부도남?
14:46 l 조회 18
4kg뺐다
14:46 l 조회 6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4
14:46 l 조회 16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0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34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3
14:45 l 조회 9
심심해서 카톡지갑으로 생기부 발급받아서 봤는데 나 진짜 공부 안했다.......4
14:45 l 조회 12
내 친구 개웃김
14:45 l 조회 12
오래된 친구 나만 친하다고 생각했었나봐
14:45 l 조회 13
주식은 모르겠고 그냥 하이디라오나 먹으러갈까1
14:45 l 조회 17
반도체주 이제 사이클 끝난거야?4
14:45 l 조회 59
이럴때 사는거지 언제 사겠음
14:45 l 조회 22
예전에 인티에서 엄청 유명했던 공포글 아는익?
14:45 l 조회 10
와씨 나 팬싸가려고 어제 하닉 2개 뺐는데4
14:45 l 조회 39
인기글 주식글 많니?5
14:4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