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7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회사 평 나쁘지 않아서 면접본 곳에서 오늘 합격전화 받았는데, 급여도 나름 전회사보다 올라서 가야지 생각했었음. 근데 근무시간이 8시반~6시네.. 점심시간 1시간 반이고..공고에는 근무시간이 딱히 없었어서 당연히 9-6 인줄 우선 알겠다고 하고 끊었는데 담주에 안간다고 다시 전화해야하나...현타오진다진쯔아ㅏㅏㅏㅏ 뒷통수뭔데 ㅜ 공고에써놓던가ㅜ
대표 사진
익인1
30분 차이인데 그래도 별로인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 30분 돈으로 환산해보면 적은금액도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9-6까지가 무난하고 좋지
근데 어차피 점심시간 1시간 30분이니깐 그 돈이 그 돈이긴 해
근데 뭔가 일반회사랑 다르니깐
입사하고 나서 또 일반회사랑 다른 부분이 있을 수도 있겠다싶어
근데 나같으면 면접까지 합격했고
공고를 제대로 못본 내 실수이기도 하니깐 다녔을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고에 내용이 없는데 어떻게 실수가 되는지는 모르겠다ㅜㅜ 어쨌든 의견 고마워...나는 워라밸 젤중요해서 거절해야겠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고에 8시 30분 출근 공지 안했다는 쓴이 글을 못봤어
혹시 수정했어?
하여튼 화이팅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엥 수정은 무슨 그대로여ㅋㅋㅋ 예스 화이팅할게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푸피들아 무슨운동해…..2
2:42 l 조회 7
대학생활에 족보가 꼭? 필요한가 싶음2
2:41 l 조회 8
자고 일어나서 햄버거 먹을까 냉면 먹을까1
2:41 l 조회 4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1
2:41 l 조회 5
상사한테 주눅들고 소심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건가..
2:41 l 조회 5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13
하 발목 주변 근육 발달 되는거4
2:40 l 조회 22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7
오늘 에어컨 틀고 자?4
2:39 l 조회 15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12
운동하니까 삶의질이 달라지긴한다
2:39 l 조회 17
언어 배울때는 연애가 짱이라는데
2:38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너무 예쁘다
2:38 l 조회 121
엔프피vs인팁7
2:38 l 조회 23
말을 못했는데 이제는 말잘하는 익들있어?2
2:38 l 조회 9
층간소음 겪어본 사람 들어와줘3
2:37 l 조회 47
한국의 동방명주1
2:36 l 조회 34
첫월급280 저축 150 어때
2:36 l 조회 21
동생들한테 정 다 떨어져서 독립하고 싶음..
2:35 l 조회 11
웃긴게 우울증 극복하는데까지3
2:3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