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9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4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극단적으로 야채만 먹거나 닭가슴살만 먹거나 하지말고

탄단지 적정량에 맞게 잘 챙겨먹어. 마냥 어릴때는 못 느끼는데

20대 후반만 되도 극단적인 식단 병행하다가 영양불균형

오는거 한순간에 확 느껴지더라. 과한건 문제가 되도 

몸에 큰 이상을 못 느끼는데 부족한건 바로 증상이 오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 27살에 살 너무 쪄서 뺀다고 저녁엔 고구마 하나씩 먹고 이랬는데 살은 잘빠져서 좋았는데 한 3개월 지나니까 머리가 진짜 무서울 정도로 빠져서 그뒤론 절대 절식 안함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푸드다이어트나 극단적인 소식이 영양불균형 생기는데 직빵같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진짜 요요도 잘 오구 ㅜㅜㅜㅜ 세끼 골고루 적당한 양 챙겨먹고 운동하고 잘자고 하는게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자극적인 반찬이랑 국 섭취 최소화하고 밥 양을 줄이는 선에서 일반식 먹는게 제일 베스트같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결국 양 줄이는게 요요 안옴 죽을때까지 약속 불참하고 원푸드 할 자신 있으면 그렇게 해도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조금씩 먹는양을 줄여가거나 일반식을 먹을때 탄수를 줄이고 야채 섭취를 늘리는 식으로 하는게 좋은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말로 적게 먹더라도 탄단지는 꼭 넣어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탄단지는 무조건 필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탄수 먹어도 살 빠짐 적당히 먹으면 됨 ㄹㅇ뭔 대회 나갈 것도 아니고 운동선수도 아닌데 극단적인 식단 하는 애들 진ㅋ자 후회함ㅋㅋ유지가 가능해야지 좀 많이 먹었으면 단식 시간 좀 더 늘려주면 되고 클린하게 먹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걍 누가봐도 안좋은 음식들 멀리하는 선에서 보통 사람들처럼 밥먹는데 양을 줄이는 식으로 하는게 좋지. 쉐이크만 먹거나 샐러드만 먹고 이러는건 절대 유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쉐이크랑 샐러드 먹는 건 좋은데 이것만 먹으면 절대 유지 못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거에는 저렇게 먹어도 어려서 어떻게든 버텼는데 지금은 ㄹㅇ 못함 ㅋㅋㅋ
한끼를 쉐이크랑 샐러드에 바나나나 계란을 같이 먹으면 모를까 저걸 한끼씩 나눠서 절대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나 극단적으로 할 때 지금보다 3키로 더 적었었는데 귀에서 삐 소리나고 머리카락 한뭉치씩 빠졌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극단적으로 소식할때 어지러움 달고살고 삶이 무기력 그 자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지금 그때보다 더 쪄있는데 얼굴은 누가봐도 쟤 잘 먹나보다...하루 네 끼 먹나..싶은 얼굴이거든ㅜ솔직히 그때 얼굴이 보기엔 좋았는데 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넌 뭐하는데!!!!!!!!!!
14:12 l 조회 1
하닉은 둘째치고 마크롱이 미쳤음
14:11 l 조회 1
교직원 자소서 얼마나 길게 써야해..?
14:11 l 조회 1
삼전이나 1주 더 살까
14:11 l 조회 1
우리아파트 36평에 드디어 50억 찍었다..
14:11 l 조회 1
하닉 290에서 물렸는데 이틀만에 다시 올줄은 몰랐음...ㅋㅋㅋㅋ1
14:10 l 조회 14
현대차 진짜 쓰레기 주식
14:10 l 조회 4
쏠탑투 사랑해
14:10 l 조회 8
감스트가 오늘축구 요약해줌
14:10 l 조회 13
마라탕 먹을까말까2
14:10 l 조회 3
내가 애낳으면 걔도 회사 노예처럼 살겠지1
14:10 l 조회 10
아파트 전세 사라지고, 300만원 월세 온다
14:09 l 조회 11
생리 시작하니까 입맛 싹 사라지네
14:09 l 조회 2
다이어트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
14:09 l 조회 7
배가 왜 계속 고프지...1
14:09 l 조회 7
오랜만에 쌀밥 먹었더니
14:09 l 조회 5
헐 근로장려금 엄청 많이 들어왔다
14:09 l 조회 10
k패스 왜 광역버스는 이용횟수에 안 들어가지?5
14:09 l 조회 13
익들아 이거 방법 없으려나...?
14:09 l 조회 6
주식 고수들아 현대차 지금 들어가는거 어뗘?? 2
14:0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