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수영장 다니는데 여기는 다들 고인물이라 연수반 상급반 중급반까지는 끝까지 다 배우고 그냥 뺑뺑이만 돌리거든
근데 속도는 연수반>상급반>>>>중급반 이야
근데 내가 중급반에서 제일 빠르거든? 근데 상급반이랑 중급반이 속도 차이가 너무 나니까 강사님이 나한테 상급반으로 올라가고 싶음 말하라고 하셨는데 가기가 너무 두려워,,ㅜㅜㅜ 내가 못따라가고 엄청 헉헉댈까봐
근데 또 올라가고는 싶은데... 올라가고는 싶은데 자신이 없다 상급반에 올라갔다가 속도 못따라가서 좌절할까봐 겁나서 못올라가겠어
익들이라면 상급반 올라갈거야?? 나는 상급반이랑 중급반 딱 그 중간 속도긴 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