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9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동네 수영장 다니는데 여기는 다들 고인물이라 연수반 상급반 중급반까지는 끝까지 다 배우고 그냥 뺑뺑이만 돌리거든

근데 속도는 연수반>상급반>>>>중급반 이야

근데 내가 중급반에서 제일 빠르거든? 근데 상급반이랑 중급반이 속도 차이가 너무 나니까 강사님이 나한테 상급반으로 올라가고 싶음 말하라고 하셨는데 가기가 너무 두려워,,ㅜㅜㅜ 내가 못따라가고 엄청 헉헉댈까봐

근데 또 올라가고는 싶은데... 올라가고는 싶은데 자신이 없다 상급반에 올라갔다가 속도 못따라가서 좌절할까봐 겁나서 못올라가겠어

익들이라면 상급반 올라갈거야?? 나는 상급반이랑 중급반 딱 그 중간 속도긴 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나랑 비슷하넹~~ 나는 근데 고급반 뒤보다 중급반 1번이 운동 더 될 것 같아서 최대한 있다가 가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래?? 오히려 고급반이 더 운동되지 않아?? 더 빠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빠르긴한데 사람이 많아서 뒤에 서면 이제 깃발까지만 가서 서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 중급반은 스타트에서 끝까지 완전히 한바퀴 가능하니까 더 범위가 넓은거 같애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토익 LC 21개 틀렸어ㅠㅠ 공부 어떻게 해야 될까
17:46 l 조회 1
하 돼지들 진짜 싫다…
17:46 l 조회 6
곧 돈 필요한데 6만원 손해인 주식 팔까말까
17:46 l 조회 5
이 시간에 알바 지원 문자 넣어도되나..?
17:46 l 조회 5
그놈의 서울부심 진짜 하.. 지방 살면 안돼?
17:46 l 조회 7
아줌마되면 왜 친구 단톡방에 지 애 사진 왜 자꾸 올리는거임 1
17:46 l 조회 8
혈육이 졸업하고 4년째 백수면 어떨 거 같음?1
17:46 l 조회 7
호캉스 가면 보통 얼마 써..?
17:46 l 조회 4
배송중일때 반품해도 택배오지...?
17:46 l 조회 4
나시 품을까 말까1
17:46 l 조회 10
실습햇던거는 이중에 어따가 써?2
17:45 l 조회 6
환승이직 흔해?2
17:45 l 조회 11
파스타면으로 비빔국수 먹으면 맛맀을까3
17:45 l 조회 8
공무원 직렬 중에 세무직은 되기 쉬운 편이야?2
17:45 l 조회 17
쿠팡이츠 지에스
17:44 l 조회 5
배달 늦었는데 가게 사장이 굳이 장황하게 설명하는 이유는 뭐지
17:44 l 조회 8
금전수 사왔당🌿1
17:44 l 조회 13
낼 월급날이다..
17:44 l 조회 7
알바익들아!!!! 3
17:44 l 조회 11
g컵인데 어깨 말려짐..1
17:4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