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9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아까 네시 쯤 샤워하는데 집 현관 열릴 때 들리는 종소리가 들리더라고…. 집에 아무도 없고 엄마아빠도 여행가셔서 올 사람이 없는ㄴ데 들리길래 문 잠그고 있었어
그러다가 저녁 시켜먹었는데 배달 왔다는메세지 오고 5분 기다린 담에 너무 무서워서 식칼 한 손에 쥐고 음식 가지러 문 열었어….
예전에 배달 시켰는데 배달하시는 분이 문 앞에 거의 5-10분 서계셨었던 경험이 있어서 더 무서웠어ㅠ 그 때는 내가 인터폰으로 음식 문앞에 두고 가달라고 했는데도 계속 서계셨던거였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그런기억있음 그럴수있지
솔직히 올사람 없는데 뭐 하나라도
이상하면 진짜 신경쓰임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배피는사람들 치아 진짜 안좋지않음?3
06.25 23:57 l 조회 116
테런 아무 뽑는데 15 썼다....4
06.25 23:56 l 조회 31
늙은호박전 모르는 사람들 많아???2
06.25 23:56 l 조회 15
캐리비안베이 풀사이드 슬라이드 타본익 있어??
06.25 23:55 l 조회 7
허 꼬막비빔밥 시킬까 투움바우동에 참치마요 시킬꺼ㅠㅠ 1
06.25 23:55 l 조회 10
인스타에 뜨는 일본 라멘 먹고 싶다...ㅠ
06.25 23:55 l 조회 7
직무 진짜 안 맞는데 꾸역꾸역 다니는 익들 있어? 6
06.25 23:55 l 조회 57
근데 인위적으로 향수 뿌린게 아니라 진짜 지나가면 좋은 냄새 나는 사람들41
06.25 23:55 l 조회 924
난 아직 반투명 아이폰이 싫어서 업데이트 안함 ㅠㅠ흑
06.25 23:54 l 조회 12
식당에서 일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빡치는 손님은1
06.25 23:54 l 조회 110
친구가 약속 3번 미루면 한마디 해도 돼?1
06.25 23:54 l 조회 18
와 나 공부가 재밌어
06.25 23:53 l 조회 10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28
06.25 23:53 l 조회 113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1
06.25 23:53 l 조회 7
불안장애약먹는 사람???17
06.25 23:53 l 조회 45
이거 불안장애임?
06.25 23:53 l 조회 17
코인 손절해버릴까3
06.25 23:52 l 조회 20
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 후 복지관 취업해도 첫월급이 세후 190 남짓일꺼임1
06.25 23:52 l 조회 38
위내시경 비수면 ㅇㄸ?6
06.25 23:52 l 조회 13
아파트 경보음 울렷는데 잘못울린걸까?
06.25 23:51 l 조회 11


처음이전69169269369469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