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1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5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인티나 이런데서 자기 외모수준을 알고싶다고 그러는거
대체 왜그러는거야
당장 거울이나 주변평판 들어보면 알잖아?
사진도 안올리고(올리더라도 눈만ㅋㅋ)
당한 일 적는게 뭔 소용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답장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때리지말고 그냥 좋게 봐주자 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모를 때 있었음 자존감 개바닥일때 걍 냅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부러우면 부럽다고해 자기 얼굴 궁금할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부러움 ㅋㅋㅋ 사진하나 없는 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글 자체가 이쁘다는 거에 대한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외모가 어느 수준이야? 같은 글에 예쁘면 본인이 모를수가 없다는 의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어느 부분에서 부러움을 느껴야 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내친구도 객관적으로 진짜 예쁘고 대쉬도 개많이받았는데 옛날에 자꾸 외모 물어봤었음 내생각엔 자존감이랑 관련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이 평범이라 대답해주면 계속해서 반박을 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략은 알아도 7점이쁨인지 9점이쁨인지는 헷갈릴수있다 생각함
사람 눈마다 다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예쁘단 말이 듣고 싶은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 구구절절 있었던 일들 늘어놓는게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뻐도 모를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절대 모를 수가 없음 평생 살면서 처음 본 사람들 한테 예쁘단 소리 귀에 박히게 들으며 살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부는 자존감이 낮아서 진짜 모르는거고 대부분은 이쁘다는 소리 듣고 싶어서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익명으로나마 얼굴 공개없이 칭찬 듣고싶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ㅇㅈ 예쁘면 살면서 예쁘다는 말 엄청 듣고 살아서 모를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이쁘니까 물어보지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일 3달 안하면
14:48 l 조회 1
주식 언제부터함?
14:48 l 조회 1
서킷 뭐가 이렇게 오래걸려
14:48 l 조회 1
나 지금 하닉 -10펀데 물타야 해?
14:48 l 조회 1
26살에 유학
14:48 l 조회 2
모르는 번호로 온 내가 받자마자 끊는 전화 스팸이야?
14:48 l 조회 2
집에 환자 있어서 일찍 퇴근하는 거 오바야..?
14:48 l 조회 2
강아지 산책알바 구하는데 눈이 너무 높아졌어
14:48 l 조회 10
반도체 아닌거에 물린 사람은 더 손 떨림1
14:47 l 조회 19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49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1
14:47 l 조회 16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1
14:47 l 조회 22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2
14:47 l 조회 14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
14:46 l 조회 46
현대차 부도남?1
14:46 l 조회 29
4kg뺐다
14:46 l 조회 11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8
14:46 l 조회 37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1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58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5
14: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