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1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2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너무 딱딱 5:5정하긴 보다 서로 하고 싶은 데이트 있을거 아냐 그런거 하면서
대표 사진
익인1
난 나이많은쪽이 더 부담하는게 맞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그러면 좋긴하지
근데 난 나이 마지노선 3살이라 걍 돈 더 많이벌면 여유있는쪽이 내면 좋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연상 2살위로 사귀는데 나보고 더 내라고 하면 굳이 만날 이유가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뭔가 나이어리다고 빼는? 그런것도 좀 별로임… 어린게 뭐,, 대순가 서로 좋아하면 사주고 해주고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정하고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말하면 될걸 헤어질 각오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저런 문제 해결됐으면 만나고 있을까 하는 생각, 해결됐으면 진작에 해결됐지하는 내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인티글보고 쓴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농담삼아 이야기하는거야 ~~ 5대5로 하고 싶음 일본여자 만나셈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 반반이 아니라 걍 번갈아냈으면 하는거라고
누가 밥사면 커피사고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니까 불만이면 이야기하라고 서로 맞춰가는게 연애니까 못마추면 헤어지는 거고 그냥 말하면 될걸 못말하니까 답답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뭔소리야 지금 연애안하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니까 너가 저런 마인드이면 애초에 미리 말하라고 연애할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나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같은 생각
일방적인 것도 싫고 너무 계산적인 것도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국익인데 난 아무리 여기 오래 살아도 남자가 다 내는 문화가 익숙해지지가 않아서 만날때마다 상대방이 다 내서 미안함ㅋㅋㅋㅋ 그래서 선물 이런걸 비싼걸로 해줄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합의하에 서로 동의한다면 하고싶은대로 하세요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친구를 만나지 ㅋㅋㅋ 그럼 번갈아 내는 것도 더치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난 친구랑 칼더치 해서 아님 가끔 사긴하는데

번갈아내는건 가격다르니까 ,, 낫지 않나
한명이 전적으로 내는건 돈 벌이에 상관없이 부담이라고 생각하고 한쪽이 너무 적거나 얻어먹어도 염치없다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프사 골라줘 4
8:17 l 조회 25
마이크론 163만까지 떨어진거보면 국장 무서움
8:16 l 조회 16
진짜 특정 몸무게까지 가면 1키로 단위로 정체기인 기분이네 지금 172 에 51 인데
8:1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출근길 지하철 버스에서 갑자기 터진 사람 봄?
8:15 l 조회 38
신입인데 당일 반차 사유 좀 그런가 4
8:14 l 조회 40
익들아 회사 내 에어컨도 눈치껏 틀어야 할까??3
8:14 l 조회 19
마약 전과 때문에 결혼이 깨졌어…6
8:14 l 조회 99
신입 ㅜ
8:13 l 조회 17
오르긴하네
8:13 l 조회 60
아니 추우면 껴입으면 더ㅣ는거 아냐?
8:12 l 조회 12
지퍼없는 패딩을 뭐라하지?1
8:12 l 조회 16
찐사랑도 허상인거같아 어느정도 마인드컨트롤 가능한듯1
8:11 l 조회 21
삼전 떨어져서 좋다고 샀는데1
8:11 l 조회 132
이북리더기 있는 익들 있어?6
8:11 l 조회 18
고시생 꿈에서 시험 보고 깼는데 기분 너무 안 좋다 ㅋㅋㅋ
8:11 l 조회 3
9~10시까지는 주식 보지 마삼
8:11 l 조회 129
양전 ㅋㅋ
8:09 l 조회 99
아침 날씨 너무 좋다 ㅜㅜ2
8:09 l 조회 16
빨리 회사 나가고 싶다
8:09 l 조회 11
아 나도 편의점 하고싶다 ㅠㅠ2
8:0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