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1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0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물론 동네에서 커피마시거나 술마실땐 그냥 평범옷 + 풀메)
근데 제주도여행갈때 완전 꾸꾸꾸 하고 갈생각이거든..? 치마입고..?
친구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까? 친구는 화장도 선크림만 바르고 티에바지 띡 입는 애임..
솔직히 나는 괜찮아 나 혼자만 개꾸민거같이 보이는거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실제로 내친구가 그런데 걍 꾸미는거 좋아하는애니까 그러려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난 맨날 쌩얼에 머리 하나로 묶고 맨투맨에 츄리닝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려니하면 다행 ㅎ이당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상이라ㅋㅋㅋ별로 뭐 이상하게 느낄 것도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항상 말해! 개꾸꾸로 간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쁘다 부지런하다 닮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좀 부담스럽긴하더랔ㅋㅋㅋㅋ 근데 굳이 신경은 잘안씀 꾸미는건 사람맘이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로 좀 자주 안 만나고 싶거 그런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절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 친규한태 물어봄?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ㄹㅇ 사바사라 당사자한태 물어보는게 나아 여기다 물어도 쟤가 예스면 예스인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는 항상 갠찮다고만 하는애라서
속을 모르겟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면 친구 믿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구가 꾸몄는데 내가 안꾸몄으면 난 쪽팔려서 부담스러움 안꾸민 내가 쪽팔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 꾸꾸꾸로 나간다고 말하면 갠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별 생각 없우. 오늘 화장 잘됐네... 머 이정도
안 꾸민 내가 오히려 더 민망해서 야 나 안 부끄럽냐?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꾸며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관없음 근데 제발 치장한다고 약속시간 늦거나 넌 가방이 왜그러냐고 안하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한테 뭐라도 좀 발라/좀 꾸며.. 라고만 안하면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행가서 준비시간만 오래안걸리면 상관없음. 막 나는 준비다됐는데 기다려야한다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나도 그 친구랑 만날 때는 꾸밈! 가볍게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것도 다 정성이고 부지런해야 가능한건데 멋있는데 오히려 내가 눈치보여ㅠㅠㅋㅋ 저렇게 꾸미고 나왔는데 친구가 이렇게 초라해서 맘에 안들면 어쩌지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지런해서 존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안꾸며서 반대로 왜 안꾸미고 나오지? 이런 생각하는거 아니면 전혀상관없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무 생각 안들어 그냥 잘 꾸민 날은 예쁘다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인지 내 친구는 자기 다 꾸미고 시간 남으면 내 머리 고데기로 머리 한 번 만져줬는데 좋았음ㅋㅋㅋㅋㅋ 나가서 같이 사진 찍은거 볼 때도 덜 비교(?)돼 보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부지런하다 대단하다고 생각해
꾸꾸꾸로 나오면 전력을 다해 사진찍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가 그런 스타일인거 알고 같이 가는 거니까...
한껏 꾸미고 갈거라고 미리 말은 해두는게 좋을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개월동안 고백 못 들었는데 어제 고백 받았다 ㅠ
1:29 l 조회 1
ㅅㅈㅎ 나 앞모습보다 옆모습이 나은 사람인데
1:29 l 조회 1
홍명보 레전드 어록 ㅋㅋㅋㅋㅋㅋ
1:28 l 조회 1
비밀이야기 할 사람
1:28 l 조회 1
인간관계 조언좀
1:28 l 조회 2
진짜 옷 코디 못하는 사람들
1:28 l 조회 2
자라(zara) 에서 옷 사고 다 환불하는 사람 많을까..?1
1:27 l 조회 13
러브버그 좀 줄었어??
1:27 l 조회 4
아니 슬랑이 진심 왤케 잘터짐
1:26 l 조회 9
주말에 지인 두 명 밥먹으러 오는데 메뉴 봐바
1:26 l 조회 4
인스타 릴스 조회수 한사람이 여러번 봐도 조회수 올라가??? 2
1:26 l 조회 8
나 전화 벨소리만 들으면 무서움
1:26 l 조회 11
10시간 근무 공장다니는데 주6일 에바지?1
1:26 l 조회 14
확실히 긴머리가 주는 분위기가 있어?2
1:25 l 조회 12
이직한 회사에 나랑맞는 사람이 없는거같아
1:25 l 조회 4
나 서른 세후 200번다
1:25 l 조회 15
20대 후반 될 생각하니까 진짜 깝깝하다1
1:25 l 조회 11
이 렌즈 단종이야??? ㅠㅠㅠㅠ
1:24 l 조회 18
다이소 바다포도팩 그 정도 아닌데 왜 품절대란이지..3
1:24 l 조회 9
예쁜 사람이 질투 받기도해??3
1:2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