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면이쁜거고 안이쁘면 안이쁜건데
그냥 진짜 자기가 이쁜지 모르겠으면
‘안’예쁘다고 생각하는게편함
예쁘다는 것도 결국 키가 큰것 같은 신체적 장점인데 키 안크다고해서 사람들이 다 모자란 삶 사는것도 아닌것처럼
그리고 100명 있으면 30명정도 예쁜게아니고 10명 이하로 예쁜거니 그렇게 열등감 안가져도됨 90명끼리 파이나눠먹으면 되는거고
그리고 남친있다고해서 무조건 이쁘다? 길거리나가봐 진짜 커플들이 다 이쁘고 잘생겼나.. 솔직히 개못생겨도 연애함
예쁜것도 신체적 장점 중 하나니
키가 큰애들이 피지컬하나로 모델하거나 운동선수 하듯이 이쁘면 뭐 서비스직 알바 잘뽑히거나 그런 이득이 있을수 있겠지만 나 할일 잘하고 열심히하면 그렇게 열등감 안가져도될문제임 걍 신경 안써도됨 ㅋㅋㅋ
난 진짜 얼굴에 집착하는게 좀 신기하다 차라리 피지컬이나 건강에 집착하면 모를까
예쁘면 남자잘만나서 결혼한다 고시3관왕이다 이런 개빻은 말도 어떻게보면 내가 이전에 말했듯 키가큰사람들이 모델하는것처럼 신체적장점중 하나니 그냥 그사람은 그런 인생이고 나는 내인생이니 걍 신경끄면 됨 그리고
예쁜것도 희소성인데 주변에 로또당첨된사람 보면 미친듯이 정병생기고 나도무조건 당첨되야할거같고 그럼? 물론 그런사람들도 있지만 보통은 그냥 아 저사람이 운이너무좋았네.. 하고 끝나지 이쁜것도그런거임 그냥 저사람이 운이좋았다이정도로 끝나야지 무슨 나도 개예뻐져야돼 하면서 익명커뮤니티에 이정도면 어느정도야 하면서 올리고 성형화장 집착하고 그러는거 진짜 이해안됨 그럴시간에 커리어쌓거나 공부하는게 훨씬도움됨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