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애인이랑 게임하는걸 엄청 좋아했는데
이것도 하기싫고 퇴사하면 하고싶었던 공부도 하려고 사다둔 책도 그냥 널부러져있고... 그냥 잠만 계속 자면서 침대에 웅크리고만 있고 가끔씩 아무 이유 없이 눈물만 나고.. 왜이렇게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지...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원래 애인이랑 게임하는걸 엄청 좋아했는데 이것도 하기싫고 퇴사하면 하고싶었던 공부도 하려고 사다둔 책도 그냥 널부러져있고... 그냥 잠만 계속 자면서 침대에 웅크리고만 있고 가끔씩 아무 이유 없이 눈물만 나고.. 왜이렇게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