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1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원래 애인이랑 게임하는걸 엄청 좋아했는데
이것도 하기싫고 퇴사하면 하고싶었던 공부도 하려고 사다둔 책도 그냥 널부러져있고... 그냥 잠만 계속 자면서 침대에 웅크리고만 있고 가끔씩 아무 이유 없이 눈물만 나고.. 왜이렇게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시간도 보내야 된다고 생각해 마음놓고 많이 울기도 하고 잠자기도하고 하자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해서 그런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나 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아.. 진짜 읽자마자 눈물이 쏟아진다.... 가족들의 가시돋힌 말들이 아닌 이런 따뜻한말이 듣고싶었나봐...고마워.. 고마워 익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퇴사하고 하루 진종일 누워있어
밥도 침대에서 먹어ㅋㅋ
너무 누워있으니 이렇게 사는건 아닌거같아서
뭐라도 하려고..열심히 살다 번아웃 온거
아닐까 싶은데ㅠ 쉬어도쉬어도 뭘하고 싶지는
않지만 언젠간 열심히 살고 싶은날이 올거야
다 때가 있대 지금은 쉬는 때일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휴학없이 대학교 졸업하고 바로 취업해서 2년 일하다가 퇴사했어. 이 정도면 조금 쉬어도 되겠지 싶고 부모님도 천천히 일하라고 해서 본가에 있어. 근데 어느 순간 정신 차리니까 하루종일 잠만 자고 누워있는거야. 내 친구들은 슬슬 취준 성공하는데 나만 뒤처질까봐 불안하고 조급해졌어. 마음만 조급하고 해야하는 건 손에 잡히지도 않아서 여유를 갖자고 생각했어. 어느 순간부터 뭔가 하고싶어지더라 그래서 지금은 책 읽고 공부 조금씩 하고 있어. 어느 순간 다시 불타오르니까 지금은 그냥 쉬어도 된다고 생각해! 이럴 때일수록 더 차분하게 생각하는게 낫더라ㅎㅎ 지금 슬퍼하고 걱정해봤자 공부도 손에 안 잡히고 지치기만 할거야 지금까지 고생한 나한테 방학을 준다 생각하고 푹 쉬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러면 나도 양손잡이야??
10:18 l 조회 1
맘마미아에서 슬리핑 쓰루 마이 핑거스가 젤 슬퍼ㅠㅠㅠ
10:18 l 조회 1
진짜너무덥다
10:18 l 조회 1
여자랑 노는게 왜키 기빨려
10:18 l 조회 1
할머니 퇴원하고 집에 왔는데, 죽겠단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네
10:18 l 조회 1
진지하게 축협 상대로 시위하고 싶어
10:18 l 조회 1
아이라인 한쪽이 더 긴데 아무도 모르겠지
10:18 l 조회 1
예의상으로 귀엽다고 말하는 사람 많아?
10:18 l 조회 4
난 왜 에어컨 좀 25도 이쯤으로 틀면 습한거 같지
10:18 l 조회 3
개인적으로 안산지역은 경험상 ㄹㅇ 전남 신안급임1
10:17 l 조회 6
직장이 자아실현이라는 거 웃기지 않냐 ㅋㅋㅋ
10:17 l 조회 3
불싸이버거 맛있어?
10:17 l 조회 3
드러운 얘기긴 한데ㅋㅋ 뭐 안먹는 사람들만 들와줘봐
10:17 l 조회 3
나도 모르게 몸캠 찍히면 어떻게 할거야?
10:17 l 조회 3
트레이너가 내 인바디 분석 포기함
10:17 l 조회 9
자지마
10:17 l 조회 6
93,94년생도 90년대초반생이야?3
10:17 l 조회 4
썸남이 나랑 정치색 반대면 호감 뚝 떨어질거같은데 내가 이상한걸까? ㅜㅜㅜ2
10:16 l 조회 9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10:16 l 조회 16
아 .. 32강 못갈수도
10:1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