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친구고 20년지기거든?
세명 단톡방에서 내가 여기 떡볶이 맛있다니까
가보자 이러니까 한명이 4월에가자 이러는거야
그 이후 3-4일 후에 다른 친구가 요기 훠궈 먹어보고싶어
이래서 내가 죠아!! 이랬더니 저번에 그 친구가
5월쯤가자 이러는데 뭐하자는건가 싶음
같은 아파트 단지살고 친한데 집순이긴 하지만
만나는걸 이렇게까지 싫어하나..?? 싶은 느낌이 팍드네..
거기에 내일 등산하기로 일주일전부터 얘기되었는데
추우니까 나중에 약속잡자 이러는데 정떨어져도 되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