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1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BL웹툰/웹소설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솔직히 말하면 애인이 잘못해서 참고 참다가 내가 따지고 화내고  조금만 잘못해도 엄청 질책하고 비난하고 이런 성향으로 바뀐건데 
어느 순간 갑자기 어차피 안헤어지고 만날 거면 좋게 만나보자 라는 식으로 생각이 들었어
애인는 요새 싸울때 엄청 지쳐하는 게 느껴지는데(그럴만도한게 화내는 나도 엄청 지쳐..근데 다신 그런 잘못 못하게 하고싶으니까 자꾸 그렇게 됨)
그 이상으로 사랑하니까 싸워도 내가 좀만 풀리면 바로 따라서 풀리고 바로 다시 좋게좋게 지내거든.. 근게 이미 싸우면서 많이 서로 상처줬잖아
서로 많이 지치게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관계 회복을 할 수 있어? 아니.. 할 수가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문제가 뭐야? 그냥 성향차이인거야?

문제가 뭔지 파악하고 그걸 고치고 서로 조심해야 관계회복이 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예 나랑 반대되는 사람이야 성향도 성격도 거치관도 사랑 하나로 이어진 관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인 김광석님의 노래중 그런 노래가 있어..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일방적으로 한쪽이 참는 사랑은 부모자식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 말도 남자친구가했어
내가 너무 힘들어서 사랑인지도 모르겠다라고 하니까 그 노래같은 감정이야? 하고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난 연인이란 하나의 팀으로 험난한 세상을 같이 이겨나가고 끈끈해지는 전우애같은 관계라고 생각을해.

서로의 강약점이 있을순 있어도 그게 서로를 보완해주는게 아니라 삐걱되면 안맞는거라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ㅜㅜ 조언 고마워
연애가 항상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해야하는데
내 마지막 상대가 아닌 거면 과정인 거잖아 나한텐 이런 연애의 관점에 대한 깨달음이 필요했던 거 같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마지막이라고 생각 안해도 되지만 난 항상 연애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생각해. 그래야 나중에 후폭풍도 안오고 내 인생의 한 챕터를 미련 없이 닫을수 있거든

내가 생각할때 건강한 연애란 서로가 서로를 발전시키는 관계야. 이 기준으로 생각을 하면 누구랑 연애를 할때도 그게 좋은 연애인지 아닌지 평가할수 있을거 같아!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 항상 그렇게 생각해 만나면서도 항상 봄일 수는 없으니 어떤 문제가 생겨도 서로 최선을 다해서 다투고 맞춰봤는데 버거운 건 버거운 건가 보더라고.. 상대도 나도 지친 것 같아 놓아주려니 자꾸 관성처럼 한 번 더 해보려고 붙잡는 모습이 애달프기도 하고 그래도 더 나은 모습 보려주려고 애쓰는 거 보면 고맙기도 해서 헤어짐을 이야기 한 후로 다시 한 번 잘해보기로 한 상태야 이번엔 정말 마지막으로 내가 할 수 있는 한 노력해 보려고 그래도 싫어서 헤어지려고 했던 것 아니고 안맞아서 고민했던 고마운 사람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아직 만나고 있는 거면 그래도 서로 개선 의지가 있다는 거일 거고 애인을 지치게 하는 너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제대로 고치면 됨 우리도 그랬는데 서로 이해하고 맞추니 서로 피곤하고 서운해할 일도 없고 사이 더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문제점은 난 알아.. 고칠 방법도 알고 근데 상대도 그만큼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면좋갰는데 매번 말뿐이라서.. 거기다대고 내가 좋게 이제 표현을 하는 게 나을지 아니면 그냥 말안얹는 게 나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자신이 잘못된 부분을 알고 마음 고쳐 먹는 건 좋은데 남을 고쳐 만나지는 마ㅋㅋㅋㅋㅋ 더 길게 말해줄 필요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만만나고싶다했는데 지가 고치겠다는데 어째 ㅋㅋㅋㅋㅜ안헤어질거면 믿어야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 만나고 싶다고 말한 거면 헤어지려고 말한 거 아님? 근데 뭔 안 헤어지려면 믿어야한다는 건 뭔 소리ㅋㅋ 헤어질 생각도 없으면서 헤어지잔 말을 무기로 협박한 거네ㅋㅋ 그 부분조차 피곤하다~ 걍 둘이 잘 만나셈;ㅎㅎ 감정적으로 하나하나 다 예민하게 굴어서 상대 피곤하게 만드는 애랑 고치라고 해도 절대 안 고치고 계속 번복해서 한심한 모습 보여주는 애끼리 만나는 거 잘 어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뭔 어줍잖은 걸 조언이라고 ㅋㅋ 길게도 씨부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무기로 협박한 적 없고 장기연애했으니 난 기다릴 만큼 기다렸어 내가 내선에서 최선을 다한 게 결과가안좋으니 남한테 조언을 구한건데 너한테 내 연애 평가해달라고 한 적 없어 ㅋㅋㅋ 걍지나가 지혜도없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같은잘못을 계속 반복하는 사람이랑 왜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반복하는거면 그사람은 너안좋아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줄 알았는데 아닌 걸 이래저래 다방면으로 증명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성향의 한계인 걸로 결론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절대안그런다는데 또 모르지 ㅜ 수십년 그렇게 살아왔응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시는 그런 잘못 못하게 만들고 싶으니까. 이게 상대를 고치고 싶다는 건데
이미 그런 마음이 들었다면 좀 위험할 듯
너가 상대를 아래롤 보는 상황이잖아 이거 되게 어이없게 자존심 싸움 될수도 있어
잘못을 했는데 싸우고 지쳐? 이건 잘못이 맞아? 그냥 고치면서 사람 만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조금 잘못이해한 것 같은데
진짜 하면 안되는 잘못이야 도의적으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의적으로 하면 안되는건데 하는거잖아
알면서 하는거 아니야? 그걸 하는거 자체가 본인은 큰 의미 안둔다는건데
아예 그걸 안하는 사람과 만나라는 뜻이야ㅠ
사람 못고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환형 인턴 탈락한 건 걍 능력부족
19:50 l 조회 2
테일즈런너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
19:49 l 조회 3
난 공차덕에 살뺌1
19:49 l 조회 12
부모싫어서 집나가려고 결혼하는 애들은 대체로 이혼하는거 같아1
19:49 l 조회 12
F 90퍼 나오는데 보는 사람마다 내가 T같대5
19:48 l 조회 16
섬유유연제 향 좋은 거 추천해 줘
19:48 l 조회 4
구마유시 꾸마들 그거 아니
19:48 l 조회 3
뭔 회사가 업무공지에 대한 기록 남기는걸 기피함
19:48 l 조회 13
초록글 댓글보니깐
19:48 l 조회 11
프리랜서익 낮잠자기 챌린지 중
19:48 l 조회 3
신입인데 출장 식비 나온거 다 써도돼?
19:48 l 조회 9
얼마같은지 말해줘3
19:47 l 조회 19
쿠팡 냉장신청할까 상온신청할까... 2
19:47 l 조회 8
남친이 회사 리셉션이랑 1년내내 점심 같이먹은거 알면 어떨것같음?
19:47 l 조회 6
불안장애 약 많이 독해? 불안장애는 완치 안 될까?
19:47 l 조회 7
면접관들이 똑같은 질문 반복했을 때 붙은 적이 없음
19:47 l 조회 3
학원 강산데 나한테 개진상 부리던 부모 직업이 초등교사
19:47 l 조회 5
울 엄마 공감능력 제로라 ㄹㅇ 대화하기 싫음..1
19:47 l 조회 12
초코라떼 제티맛이 아닌 곳도 있나??4
19:46 l 조회 13
진짜 여기 찐따들 천국 맞네2
19:4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