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워크샵(?)같은거 가는 날인데
이런거 처음 가보거든.
원래 주말에 일 생기는 직종이 아닌데
이번 관리자가 유난이라 ㅜㅜ
어제도 늦게 잤는데 오늘 눈도 빨리 떠지네
생각해보면 평소랑 약간 다르게 신경써야할일 있을때
잠을 잘 못자는거 같음..
이번에도 평소엔 공짜밥 먹여주니 좋다고 생각했고 그리 말하고 다님
근데 잠이 안와서 내가 이걸로 스트레스 받고있나? 깨닫는중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워크샵(?)같은거 가는 날인데 이런거 처음 가보거든. 원래 주말에 일 생기는 직종이 아닌데 이번 관리자가 유난이라 ㅜㅜ 어제도 늦게 잤는데 오늘 눈도 빨리 떠지네 생각해보면 평소랑 약간 다르게 신경써야할일 있을때 잠을 잘 못자는거 같음.. 이번에도 평소엔 공짜밥 먹여주니 좋다고 생각했고 그리 말하고 다님 근데 잠이 안와서 내가 이걸로 스트레스 받고있나? 깨닫는중 |